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제주

제주중문맛집 고집스레 지켜온 제주의 맛 '고집돌우럭' 리뷰 중문CC 근처 맛집

by 지후papa 2024. 5. 21.
반응형

제주도 중문 CC 근처에 위치한 고집돌우럭을 다녀왔어요.

웨이팅 살짝 있었지만, 웨이팅 할만했다!! ㅎㅎ

 

고집돌우럭  중문점 위치


 

고집돌우럭 중문점

 

고집돌우럭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대형 식당이에요.

건물이 예뻐서 한눈에 찾을 수 있을꺼에요.ㅎㅎ

영업시간 : 10:00 ~ 21:30 (매일)
휴게시간 : 15:00 ~ 17:00
※ 재료소진으로 마감이  일찍 될 수 있어요.

 

 

고집돌 주차장

건물 옆으로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있어요.

여유 있게 주차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집돌우럭 I. F. (인테리어, 음식)


대기접수

먼저 들어오면 대기접수표를 받으세요.

그리고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테이블로 정말 많은데 사람들이 전부 앉아 있어요!!ㅎㅎ

대단해요~~ 

 

 

런치스페셜
디너스페셜

 

점심과 저녁 메뉴가 있습니다.

가짓수가 많아지는 거라 다양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가장 비싸고 많이 나오는 걸 주문하시면 됩니다.ㅎㅎ

 

점심스페셜로 저희는 세트메뉴 Set C로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한 번에 나옵니다.

 

런치스페셜 Set C

 

우럭을 말려서 전복과 새우와 함께 조림해서 나오는 게 메인이에요.

큰 덩어리 무와 두부 정말 맛있어요.

 

 

 

각종 튀김도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네요.

 

 

야채와 함께 우럭을 싸서 먹으면 더 맛있고,

 

 

다 먹고 영수증 가지고 옆에 소품샵에 가면 선물을 선물을 준다길래,,,

영주증 제출했더니 '딱 멘' 제주 딱새우 컵라면을 주네요!!ㅎㅎ

 

 

Review


제주에 와서 유명 관광지에서 4인식사하면 보통 10만 원대 하는 곳이 많은 거 같아요. 근데 어떤 곳은 돈이 아깝다고 느끼는 곳이 많았는데, 고집돌우럭은 정말 맛있어서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ㅎㅎ

다 같이 간 사람 모두 전부 맛있다고 엄지 척!!ㅎㅎ

제주 중문에 가신다면 식사 한번 하러 가보세요~~

 

 

 

제주맛집 제주 중문 싱싱한 딱새우 먹기 좋은 제주중문횟집 '스시망고' 나는 solo 데이트 촬영지

제주에 와서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고 앉아서 쉬고 있는데, 딱새우 얘기가 나옴. 갑자기 우리 대표님이 딱새우 먹으러 가자고 하여 지도를 켜고 근처에 가장 가까운 횟집을 검색!! 스시망고라는

1224blog.tistory.com

 

 

제주골프 그린피 저렴하고 넓어서 치기 쉬운 골프장 제주 '중문골프장' 중문CC 1부라운딩 2024.05

오랜만에 제주도에 일 때문에 오게 되었어요.금요일 오후 비행기를 타고 제주공항 도착!! 공항을 나오자마자 역시 따듯한 남쪽에 왔다는 걸 확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야자수 나무들~~ㅎㅎ헬로 제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