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제주

제주맛집 제주 중문 싱싱한 딱새우 먹기 좋은 제주중문횟집 '스시망고' 나는 solo 데이트 촬영지

by 지후papa 2024. 5. 18.
반응형

제주에 와서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고 앉아서 쉬고 있는데, 
딱새우 얘기가 나옴.
갑자기 우리 대표님이 딱새우 먹으러 가자고 하여 지도를 켜고 근처에 가장 가까운 횟집을 검색!!
스시망고라는 곳으로 바로 갔어요.
 

제주중문횟집 스시망고 위치


 

제주중문횟집 스시망고

 
제주 스시망고는 제주 중문 CC에서 가깝게 위치해 있어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웬만하면 다 주차걱정은 NO.
주말 대낮부터 횟집에 오는 사람들은 관광객 말고는 없겠죠?ㅎㅎ

영업시간 : 14:00 ~ 22:00 (매일)

 

 

스시망고 I. F. (인테리어, 음식)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딱새우만 먹으러 온 스시망고에요~

스시망고 인테리어

 
들어오자마자 느낌!!
여기는 연인과 함께 오면 정말 좋겠구나~~!! (아내와)
하와이에 온 듯 실내를 예쁘게 꾸며놨어요.
바닥도 바다 느낌으로..
겉과 속이 너무 달랐어요.ㅎㅎ
 

스시망고 메뉴

 
횟집답게 제철활어는 기본이고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가격대는 관광지답게 조금 있는 편이에요.
딱새우와 단새우회 반반을 주문했어요. 
 

딱새우 단새우회 반반

 
음.. 딱새우가 이렇게 컸나?ㅎㅎ
예전에 여수에서 먹을 땐 정말 작은 사이즈였는데, 제주도에서 큰 사이즈로 먹어보네요.
참을 수 없는 비주얼~~~
 

 
생우로 먹지는 못하는 사람이 있었어요.
그래서 스시망고 직원분께 몇 개만 익혀 달라고 요청드렸더니...
OK~~!! ㅎㅎ
 

 
익힌 딱새우와 단새우를 소금 찍어 먹으라고, 소금까지 주셨어요~~!!
센스가 넘치네요.
 
딱새우 한마디에 술 2잔!!ㅎㅎ
 

 
눈을 돌려보니 수족관이 있더군요.
고등어와 돔, 아이들이랑 왔으면 여기 앞에서 물고기 구경들 많이 하겠네요~~ㅎㅎ
 

Review


스시망고는 겉과 속이 너무 달랐어요.
겉으로 봐서는 그냥 적당한 횟집?이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안을 열어보니 반전인 인테리어!!
거창한 활어를 주문한 게 아니어서 그냥 대충 나오겠지 했는데, 깔끔하고 예쁘게 나온 딱새우를 보면서 잘 왔구나 했어요.
이번에 제주도 와서 맛집 다니면서 실패한 곳이 없네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