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최고급 숙성 한돈 숯불구이 전문점 호암동 맛집 '백송화로' 목살 삼겹살 수제돼지갈비

by 지후papa 2024. 5. 2.
반응형

새로운 맛있는 고깃집을 가게 되었어요.

생긴 지는 좀 된 거 같은데, 제가 좀 늦게 왔네요.ㅎㅎ

"앗!! 저번에 왔었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나갔다!!"

오늘은 미리 자리있는지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백송화로 위치


 

백송화로 충주호암

 

백송화로는 충주 호암동 수채아파트, 호암리버빌아파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주차장은 있지만 협소하여 뒤쪽 골목에 주차를 하고 갔어요.

영업시간 : 16:00 ~ 23:00 (월~금) , 12:00 ~ 23:00(토, 일)

 

 

 

백송화로 I. F. (인테리어, 음식)


백송화로 인테리어

 

일반 홀과 방이 있어요.

조용히 프라이빗하게 먹고 싶을 땐 미리 방을 예약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테이블오더가 있어서 사진 보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일단 저희는 한돈모둠한판주문을 했어요~~

 

 

기본 반찬

 

기본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를 이용하면 돼요.

셀프바가 엄청 깔끔하고 잘되어 있네요.

 

백송화로 셀프바

 

셀프바에 반찬 들고 쌈 등이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열무랑 김치종류가 너무 맛있어서 몇 번을 왔다 갔다 했는지 모르겠네요~~ㅎㅎ

 

 

한돈

 

목살이 두툼합니다.

지금 글 쓰면서도 계속 침이 고이는 중이에요~~!!

숯불에 구워 먹어서 그런가? 더 맛있네요.

 

 

고기에 술이 빠질 수 없지요~~

음주는 적당히~~!!

 

 

신기한 게 식당에 고기를 구우면 연기로 자욱해야 하는데~

환풍시설이 잘되어 있어서 너무 쾌적했어요.

 

 

갈비살

 

1차에 돼지를 먹고 2차로 소갈빗살을 먹는데,

저는 돼지가 제 입맛에 맞는 거 같아요~~ㅎㅎㅎㅎ

 

 

마무리는 따듯한 뚝배기 김치찌개

얼큰하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Review


백송화로에서 먹은 두툼한 목살은 너무 맛있었네요.

셀프바도 너무 깔끔했던 거 같아요.

가격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는 고깃집식당이네요. 추천해요~~~^0^

 

 

 

 

충주 삼겹살 맛있는 식당 우주한우한마리 나만알고 싶은 식당

대한민국 국민 음식 삼겹살 이 식당은 예전에 장인어른께서 알려주신 식당이다. 내가 수없이 출퇴근하는 길목에 있는 그 식당이다. 충주 한국관이라고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다. 한국관 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삼겹살이 맛있는 식당 교현동 맛집 '불타는삼겹살' 리뷰 충주삼겹살맛집

평일에 열심히 운동해서 살을 빼고, 주말에 살찌우고 ㅋㅋ 운동을 하는 목적에는 몸을 만들기보다는 몸을 건강하게 하고,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 운동을 합니다. 가족들과 삼겹살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교현동 대패삼겹살 맛집 '대패삼겹살&메밀사랑' 리뷰 저렴하고 맛있는 충주 대패삼겹

지인형님네와 저녁식사를 하려고 동네 식당에 자리가 있는지 전화를 해보고 갔는데, 가는 도중에 자리가 없어져서 다른 식당을 찾고 있었어요. 근데 노란 간판에 대패삼겹살&메밀사랑이라고 써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고기구워주는 호암동 고깃집 '하남돼지집' 리뷰 삼겹살 편하게 먹어서 좋았어요~^0^ HANA

아들이 삼겹살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늘 가던 곳을 가려고 하는데, 아들이 좀 새로운 곳에 가서 먹고 싶다고 하면서 자기가 검색을 하더니 하남돼지집에 가서 먹어보자고 하더군요. 저는 거기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아리랑 숯불갈비 전문점' 돼지갈비 구워주는 초대형 고깃집 리뷰 직원만 15명이상~

오랜만에 돼지갈비를 먹고 싶다는 아들과 함께 고깃집을 가야 하는데, 양념돼지갈비는 숯불로 굽는 것이 쉽지 않죠. 잘못하면 탄 고기만 먹게 되지요. 그래서 조금 비싸지만 돼지갈비 구워주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1989 고깃집' 신연수동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리뷰 아이들과 함께 방문

세계 4대 진미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를 먹으러 1989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 주말 저녁은 자동외식ㅋㅋ 1989 고깃집 충주 위치 연수동 세영리첼1단지쪽 상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