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고기구워주는 호암동 고깃집 '하남돼지집' 리뷰 삼겹살 편하게 먹어서 좋았어요~^0^ HANAM PIG

by 지후papa 2023. 12. 20.
반응형

아들이 삼겹살을 먹으러 가자고 해서 늘 가던 곳을 가려고 하는데, 아들이 좀 새로운 곳에 가서 먹고 싶다고 하면서 자기가 검색을 하더니 하남돼지집에 가서 먹어보자고 하더군요.

저는 거기 서울 근처에 있는 고깃집인데 어떻게 가냐고~~~~ 했더니 충주시 호암동에도 있대요!! 아빠!!

프랜차이즈야!!ㅎㅎ 와.. 초등학생 3학년 입에서 이런 소리를 다 듣네요~ㅎㅎ

 

하남돼지집 (충주시 호암동) 위치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동

 

충주 하남돼지집은 호암동 우미린과 힐스테이트아파트 상권에 있어요.

이 건물 5층에 세븐짐 3호점이 있더군요..ㅎㅎ

차 많이 다니는 길가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영업시간 : 11:00 ~ 22:00
월~금 브레이크타임 : 15:00 ~17:00

 

 

 

하남돼지집 I. F. (인테리어, 음식)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 하남돼지집 인테리어

 

평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있더군요.

술과 함께 식사를... 부럽..ㅎㅎ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 하남돼지집 인테리어

 

홀은 약 20평 정도 되어 보이는데, 층고가 높아서 엄청 넓어 보였어요.

그리고 고기 먼저 한번 구워 먹고 두 번째 막창은 9,000원으로 판매 할인이 눈에 띄였어요. 

일단 먹어보기로 하고 주문했습니다.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하남돼지집 메뉴판

 

주문내역 : 삼겹살 2인분 / 항정살 1인분 / 계란찜 / 막창 1인분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삼겹살 항정살 초벌 불쇼

 

잠깐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바깥쪽으로 돌아오는데, 우연히 우리 고기 초벌하는 모습을 봤네요.

시원하게 불쇼🔥 구경했어요~~ㅎㅎ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삼겹살 초벌 불쇼

 

곧 나오겠군!!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고기구워주는 하남돼지집

 

직원분이 테이블마다 한 명씩 붙어서 고기를 구워주시네요.

먹기 좋게 잘라서 고기 굽기 시작~~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삼겹살과 항정살

 

삼겹살 오와 열을 맞춰서 잘 굽는 중~~~

고기 익히는 중에 계란찜이 나왔어요.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하남돼지집 계란찜

 

어떻게 하면 이런 계란찜을 만들 수 있는지~~~

집에서도 이런 계란찜을 맛보고 싶다고 아내에게 말했는데, 돌아온 대답은....

당신이 좀 해주세요~!!ㅎㅎㅎㅎㅎ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하남돼지집 한상

 

삼겹살에 빠질 수 없는 볶음 김치와 마늘~~

김치는 한 번 더 리필해서 구워 먹었어요!!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삼겹살 따듯하게 먹을수 있게해준 스테인리스

 

고기가 다 구워지면 한쪽에 있는 판에 올려놓고 고기가 타지 않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게 되어 있더군요.

아이디어 최고!!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막창

 

막창이 마지막에 나왔는데, 이걸 어떻게 다 먹지?? 

고민했는데...

 

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충주맛집 충주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충주 호암동 맛집 충주 삼겹살 맛집 충주 고기구워주는집 충주 하남돼지집 호암점
하남돼지집 막창

 

조금 오래 구워서 빠삭하게 구워 먹으니깐 순삭이더군요.

아들이 처음에는 안 먹는다고 했는데, 지난 안동에서 먹던 생각이 났는지 한번 먹어보더니...

거의 다 먹을 기세로 먹더군요..ㅎㅎ

 

 

Review


하남돼지집은 일단 고기를 구워주어서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밖에 나가면 보통 아빠들이 고기를 굽는데 편하게 먹을 수 있어도 감사했네요.

삼겹살, 항정살 고기맛도 좋았고, 고기를 다 굽고 타지 않고 따듯하게 먹을 수 있게 해 준 스테인리스 아이디어 너무 좋네요.

다음에는 차 놓고 술과 함께 먹으러 가야겠어요~~

 

 

 

 

충주맛집 '풀향기궁중칼국수' 탄금대 근처 맛집 충주 손만두전골 전문점 리뷰

주말 점심 가족들과 만두전골을 먹으러 탄금대 입구 근처에 있는 풀향기궁중칼국수 손만두전골집으로 갔어요. 직접 가스레인지에 끓여 먹는 스타일의 식당이라서 추운 날 따듯한 국물과 함께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리뷰 '샤브연리지' 샐러드바 월남쌈 무한리필 너무 괜찮다

지난 주말에 갔는데 사람이 꽉차서 그냥 돌아가야했던 샤브연리지에 다시 왔어요. 평일 저녁에는 사람 없겠지? 과연....ㅎㅎ 샤브연리지 (충주) 위치 충주 세영더조은아파트와 푸르지오3차 아파

1224blog.tistory.com

 

 

충주 호암동 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낭만장사꾼 계명산호랭이 리뷰

"아들~ 오늘 저녁 외식할 건데~ 뭐 특별히 먹고 싶은 거 있니?" 항상 물어보면 그냥 치킨먹어요~~ 그런데 오늘은 다른 대답을 듣게 되었다. "아빠, 오늘은 파스타 먹고 싶어요~~ 파스타맛집가요~"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일식당 치히로 리뷰 솔직히 집에서 밥먹는 줄...

일요일 저녁 아내가 충주의 새로 생긴 일식당 치히로라고 있는데, 엄청 핫해서 줄 서서 기다렸다가 먹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얼마나 맛이 좋으면 줄 서서 먹는지 맛 좀 보러 왔죠~ㅎ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심향' 心香 오므라이스, 브런치 맛집 레트로 일식식당

충주에 살면서 가본 식당 보다 안 가본 식당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아내의 소개로 다녀온 곳인데 정말 레트로 식당, 개성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참고로 2인이상은 받을수 없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