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1989 고깃집' 신연수동 이베리코 흑돼지 전문점 리뷰 아이들과 함께 방문

by 지후papa 2023. 11. 1.
반응형

 

세계 4대 진미 도토리를 먹고 자란 흑돼지를 먹으러 1989 고깃집을 다녀왔어요.

과연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하네~~~~!!

주말 저녁은 자동외식ㅋㅋ

 

1989 고깃집 충주 위치


 

충주 1989 고깃집

 

연수동 세영리첼1단지쪽 상가 많은 쪽에 위치해 있어요. 

이쪽은 좋아하는 술집이 많은 곳인데....ㅋㅋ

고기와 술을 함께 오래 먹을 수 있는 고깃집 같은데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 15:00 ~ 24:00
● 토요일 ~ 일요일 : 13:00 ~ 24:00

충주 1989 고깃집 영업시간

 

1989 고깃집 I. F. (인테리어, 음식)


 

가면서 전화로 미리 예약을 진행했어요.

가장 메인 자리에 착석!!

요즘 아이들은 집밥보다 외식을 좋아해?ㅋㅋ

 

 

조개리코, 이베리코

리코리코하네!!ㅎㅎㅎㅎㅎ

 

 

전체적으로 고기 먹는 분위기 납니다.ㅎㅎ

조명도 은은하게 오래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조도??ㅋㅋ

추가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는데, 정말 신선하게 관리 잘되어 있었어요.

매운 고추는 기본반찬이 아니라 셀프바에 가서 가져오시면 됩니다.

 

 

 

메뉴가 깔끔합니다. 프리미엄 금돼지는 머지?

다음 방문에 먹어보도록!!

오늘은 이베리코(3~4인 모둠) 한상 set 600g으로 주문했어요.

 

 

잠시 화장실을 다녀오는 동안에 반찬과 고기들이 전부 세팅되었어요.

근데 왜 고기를 안 굽고 있었냐고 물어보니....(사진 찍을꺼자나.!!ㅎㅎㅎㅎㅎ)

이야~ 비주얼이 대단하네요!!

일단 아이들 먼저 열심히 구워서 줬어요.

 

 

영롱한 고기빛깔.. 윤기가 지르르르~~

목살부터 굽기 시작, 옆에 양념으로 항정살을 같이

아이들이 항정살 리필 요청!! 입맛에 맞나 보네요.

 

 

이거 무슨 부위야 할 필요가 없었네요. 옆에 고기사진과 설명이 딱딱!!

 

 

아이들 먹을 거라 작게 잘라주었는데, 한판을 다 먹네요!!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서비스로 주셨니다. 아이들이 많아서 그러셨는지 아이들 먹으라고 주심!!ㅎㅎ

감사해요~~!!

 

 

어른들은 마지막 후식으로 해물라면과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배가 부른데도 불구하고 라면이 들어가더군요.

참고로 짜파게티에 계란프라이는 아는 사람만 주문한다고 하네요!!ㅎㅎ

고급정보입니다~~!!

 

Review


1989 고깃집의 이베리코 한상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뭐든지 숙성시켜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ㅋㅋ 

다음에는 조개리코~~~~

 

 

 

충주고기맛집 삼겹살 목살 '임대장' 돼지고기 다 구워서 나오는 고기집

아빠들 밖에 나가면 고기 굽는 건 아빠들이 하죠? 저도 캠핑을 가거나 식당을가서 고기 굽는 건 대부분 담당입니다. 이번에 저녁에 가본 임대장은 신세계였습니다. 대신 사장님께서 땀을 뻘뻘흘

1224blog.tistory.com

 

 

충주 돼지갈비 연원숯불갈비 넓은 대형 고깃집이라 가족모임하기 좋은식당

말복이 지난여름 어느 날, 파란 하늘. 이런 날 야외에 나가 숯불에 고기 꿔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날이네요. 마침 저녁시간이기도 하고, 그래서 가족끼리 연원숯불갈비에 돼지갈비 먹으러 갔어

1224blog.tistory.com

 

 

충주술집 충주신연수동 술집 무지개 맥주 분위기 너무 좋다

친구와 둘이서 2차로 간 충주 신연수동 무지개맥주집 오랜만에 자유시간을 얻은거라 늦은 시간까지 친구와 술 한잔 하게 되네요. 평소 같으면 이 시간에 잠자고 있을 시간인데 거리는 활기차네

1224blog.tistory.com

 

 

충주 경양식 레스토랑 TEXAS1876 텍사스 1876 리뷰

금요일 저녁은 외식이다. 외식은 기분좋은 일이다. 근데 메뉴 선정하는게 젤 난이도 가 높다. 오늘은 처음 가보는 식당으로 무조건 가기로 가족들과 얘기하고 들어갔다. TEXAS 1876 밥집인가? 술집

1224blog.tistory.com

 

 

충주 이자카야 맛집 아사히 생맥주 생각날 때 오모이데요코쵸 리뷰 충주신연수동 이자카야 일본

일단 저는 술을 엄청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닙니다. 시작하는 술의 종류로 끝까지 마시죠~ 맥주로 시작하면 2차도 맥주 3차도 맥주 이런 식이죠~ 그래야 다음날 머리가 안 아프더라고요~ 오모이

1224blog.tistory.com

 

 

충주 일식집 맛집 아담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은 오샤레 혼술하고 싶은 곳

애드센스 상위 0.01% 희야쌤의 수익화 비밀 매출 1200만원을 5000만원으로 올린 당근마켓 비법서 가벼운 내일 반쪽하게 붓기 브이라인 유산균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