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양식 전문점 '파스타도 식사다' 리뷰

by 지후papa 2024. 5. 4.
반응형

집 근처에 간판이 참 재밌는 가게를 봤어요.

파스타도 식사다라는 양식전문점!!

주말 낮에 지인과 함께 다녀왔어요.

 

파스타도 식사다 위치


 

파스타도식사다

 

파스타도 식사다는 국원초등학교 근처 숨뜰 교차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뒤편에 있어요.

영업시간 : 10:30 ~ 22:00 (매일)
휴게시간 : 15:00 ~ 17:00

 

 

파스타도 식사다 I. F. (인테리어, 음식)


파스타도식사다 인테리어

 

실내가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잘 해놓은 레스토랑이에요.

근데 의자가 주문제작형이라서 움직일 수 없어요.

 

 

파스타도식사다 메뉴

 

메뉴는 파스타, 필라프, 돈가스, 리조또, 샐러드 등 양식 메뉴

사이드메뉴에 냉면과 냉모밀등이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와서 먹기 좋은 메뉴가 많아요.

 

리코타눈꽃샐러드

 

샐러드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여러 가지 과일이 많이 나왔어요.

6,500원에 이 정도면 괜찮죠?ㅎㅎ

 

경양식등심돈가스

 

돈가스에 삼각밥, 단무지, 피클, 샐러드가 나와요.

혼자 먹기 딱 좋은 양

 

쉬림프필라프

 

쉬림프가 가득!!! 계란이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

 

 

 

베이컨로제파스타

 

드디어 나왔네요. 파스타!!

역시 한 그릇의 파스타!! 식사가 됩니다.ㅎㅎ

 

내모밀

 

냉모밀은 얼음이 많지 녹지 않아서 얼음과 비벼먹었네요~~!!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Review


파스타도 식사다는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식당이에요.

양은 일반인 기준 적당하게 나오는 거 같습니다. 제 기준에는 딱!!ㅎㅎ

무엇보다 실내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너무 쾌적하고 좋은 레스토랑인걸 확실합니다. ^0^

 

 

 

 

충주맛집 호암동 가성비 좋은 파스타 맛집 '덕수파스타' 리뷰 DSP-FAST CASUAL 패스트 캐주얼

아들에게 오늘은 너에게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해 줄게~~라고 말했더니 기름지고 느끼한 음식을 먹고 싶다고 하면서 파스타를 먹자고 하더군요. 매번 가던 파스타집 말고 다른곳을 가기 위해서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심향' 心香 오므라이스, 브런치 맛집 레트로 일식식당

충주에 살면서 가본 식당 보다 안 가본 식당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아내의 소개로 다녀온 곳인데 정말 레트로 식당, 개성 있는 곳인 거 같아요. 참고로 2인이상은 받을수 없다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신연수동 퓨전음식 아이들과 함께 '텍사스 1876' Re리뷰 TEXAS 1876

충주 신연수동에 이탈리안 레스토랑 퓨전음식점 텍사스 1876을 재방문했습니다. 지난번에 와서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다시 왔어요. TEXAS 1876 위치 충주 신연수동 배스킨라빈스 31 옆쪽, 올리브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 리뷰 rara COST

아이 어릴 때 놀이방이 있어서 자주 가던 패밀리레스토랑 라라코스트를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예전하고 인테리어가 같으면서 좀 바뀐 거 같아요~~!! 라라코스트 위치 충주 신연수동 엔제리너스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호암동 일식집 '백소정' 돈카츠와 소바 금수저로 먹는 맛집 리뷰

호암동 오르락에서 아들이 열심히 암벽등반 체험을 하고 있을 때 아내와 같이 점심을 먹으러 나왔어요. 근처에 식당이 고깃집이 많네요. 점심부터 고기구워 먹을 순 없어서 찾다가 백소정이라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