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소이면 중국음식잘하는 집 '오성' 리뷰

by 지후papa 2024. 4. 15.
반응형

음성 소이면에 줄 서서 먹는다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도착하기 20분전에 미리 예약주문을 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성 위치


 

오성 중국요리전문점

 

오성은 음성군 소이면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는 중국요리전문점입니다.

사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되어 가 본 곳인데 너무 괜찮아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영업시간은 전화로 문의주시는편이 빠릅니다.

전화 : 043-873-8787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골목에 주차를 하셔야 해요~~

 

 

 

오성 I. F. (인테리어, 음식)


오성 인테리어

 

홀은 널찍하고~~ 2군데로 나눠져 있네요.

단체로 오시면 안쪽에서 식사를 하면 되겠어요.

 

오성 메뉴

 

여기만 가격이 멈춰있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저렴하게 느꼈어요.

간짜장과 탕수육 큰 거를 양쪽으로 나눠서 주문했어요~

 

 

 

탕수육

 

사진에 보이는 탕수육은 대짜리 반씩 나눈 양이에요.

간짜장과 3명이 먹기에 충분한 양이였어요.

정말 맛있네요. 고기냄새도 안 나고~~~~

 

간짜장양념

간짜장양념은 대접에 떠서 가져다주네요~~

본인의 양에 맞게 잘 덜어서 드시면 될듯해요.

 

 

야채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큼직한 야채가 아니고 잘게 썰은 야채들이 정말 맛있어서 나중에는 숟가락으로 떠먹었어요.

 

 

면종류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 먹지 못하는 짜장면이 많았는데,,,,

희한하게 여기서는 야채까지 싹싹 다 먹었네요.

 

커피 앤 캔디

 

입가심으로 커피자판기에서 커피 한잔씩~~~!!

아니면 캔디로~~~

 

 

 

Review


음성군 소이면에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0^

맛집은 일부러 찾아다니면서 먹잖아요. 이곳이 바로 숨은 맛집이 맞는 거 같습니다.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요즘 들어서 중국음식점을 자주 방문하는 거 같네요. 오늘은 음성에 짬뽕관이라는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점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금방 매진되는 곳이더군요. 짬뽕관(음성군청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팔선' 짬뽕이 맛있는 집 리뷰

날씨가 추워서 따듯한 국물 있는 음식!! 짬뽕을 먹으러 팔선이라는 중국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주차하기 편하고 실내도 넓어서 점심시간에 식사하기 좋았어요. 팔선 위치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고추고기짬뽕 전문점 '만홍' 리뷰 음성중국요리전문점

같이 일하는 직원이 음성에 고추고기짬뽕 맛있는 집 있다고, 늦게 가면 먹지도 못한다고 해서 일찍 가서 먹는 데 성공했어요. 사람 많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