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연탄으로 구워먹는 막창, 목살 한번 먹어본 사람은 절대 잊을수 없는 '털보네연탄구이' 리뷰

by 지후papa 2024. 4. 12.
반응형

옛날 15년 전에 자주 먹던 막창집을 다시 가게 되었네요.

정말 음성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에요.

레트로감성 지대로 느낄 수 있는 털보네 연탄구이집을 소개합니다.

 

털보네연탄구이 위치


 

음성 털보네연탄구이

 

털보네연탄구이는 음성군청에서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음성천가에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합니다.ㅎㅎ 단속을 안 하는 곳이에요~~

외관은 예전 그대로 같은데, 화장실을 리모델링 했네요~~

 

털보네연탄구이 마당

 

요즘은 날씨가 따듯해져서 바깥 마당에 테이블을 옮겨서 많이들 구워 드시네요.

영업시간 : 17:00 ~ 22: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털보네연탄구이 E. I. F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음식)


털보네연탄구이 인테리어

 

겨울에 좀 날씨가 쌀쌀할 땐 안에서 먹었어요.

예전 그대로네요. 의자는 플라스틱 동글이 의자에 테이블도 연탄이 들어가는 테이블 그대로 사용 중이네요.

 

털보네연탄구이 메뉴

 

털보네연탄구이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돼지막창과, 열무국수예요~~

목살이 있는지는 이번에 알았어요~~~ㅎㅎ

그래서 돼지막창과 목살을 주문했어요.

 

 

날씨가 따듯한 관계로 이 테이블을 마당으로 옮겨서 우리도 야외에서 먹기로 했죠.

 

돼지막창 / 목살

 

사장님께서 연탄을 갖다 넣어주시고 불판 위에 먼저 목살을 굽기 시작했습니다.

막창부터 먹으면 목살 못 먹을 거 같아서요...

막창이 너무 맛있기 때문입니다.ㅎㅎ

 

 

목살이 어느 정도 익어갈 때쯤 막창을 불판에 올렸어요.

 

 

노을까지 정말 풍경이 환상적이에요.

 

 

 

 

막창과 목살이 80% 정도 익었을 때 다시 불판에 목살과 막창을 올려서 구워가면서 먹었어요.

연탄이 확 피어오르니깐 빠르게 익더군요.ㅎㅎ

 

한참을 배불리 먹고 나중에 라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정말 끝내주는 맛이었어요.

지인분이 그러시더군요. 라면은 역시 신라면이라고~~ㅋㅋ

 

 

남녀노소 불문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막창!!

연탄으로 구워 먹어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거 같습니다.ㅎㅎ

너무 오래 연탄불 째면 가스에 중독될 수 있으니 잠깐잠깐 바람 쐬면서 드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ㅎ

 

Review


털보네연탄구이 막창은 한번 드시면 정말 또다시 찾게 되는 그런 식당이니 참고하세요!!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안 드셔보신 분은 꼭 한 번만 드셔보세요~~~~~^0^

 

 

 

음성맛집 음성족발집 '성호네왕족발보쌈' 리뷰

음성에서 손꼽히는 족발집 성호네왕족발보쌈집을 다녀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은 여전히 최고네요. 성호네왕족발보쌈 위치 음성 태영아파트, 삼보아파트, 다이 근처에 도로가 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삼겹살말고 맛있는 뒷고기 파는 '먹고가뒷고기' 리뷰

음성에서 삼겹살 맛있는 집들이 너무 많은 거 같다. 이번엔 먹고가뒷고기라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외관은 허름해보여도 맛은 호텔급인 거 같아요.ㅎㅎ 먹고가뒷고기 위치 먹고가뒷고기는 음성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돼지고기 통목살을 구워주는 '못난이식당' 리뷰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는 식당

회사 직원들과 업무를 마치고 가볍게 스크린골프 한 게임하고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충북 음성군 음성읍에 못난이식당이라는 곳에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스크린골프로 게임비와 저녁 내기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삼겹살에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식당 '산호회관' 리뷰

산호회관은 예전에 점심식사를 하러 자주 오던 식당인데,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게 되었네요. 음성 현지인 분들이 말씀하길 산호회관 삼겹살이 진짜 맛있다고 하더군요. 살짝 기대하고 들어갔어

1224blog.tistory.com

 

 

음성 핫플레이스 음성술집 '전당포' 안주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전당포 리뷰

저녁식사를 하고 지인들과 음성의 핫플레이스 음성신천휴머시아아파트 근처 상가로 갔습니다. 이쪽 동네는 사람들이 많쿤요~ㅎㅎ 오늘 지인 중 가장 젊은 친구가 가자고 하는 곳으로 가보았습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