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팔선' 짬뽕이 맛있는 집 리뷰

by 지후papa 2024. 1. 15.
반응형

 

날씨가 추워서 따듯한 국물 있는 음식!! 짬뽕을 먹으러 팔선이라는 중국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주차하기 편하고 실내도 넓어서 점심시간에 식사하기 좋았어요.

 

팔선 위치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은 음성군 한성진주아파트, 음성군 시설관리사업소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 편했답니다.

영업시간 : 11:00 ~ 20:00
휴게시간 : 15:30 ~ 17:00
정기휴무 : 매주 월요일

 

 

 

 

 

팔선 I. F. (인테리어, 음식)


 

팔선은 층고가 높아서 실내가 엄청 넓어 보였어요. 

이미 사람들 식사하러 많이들 있었어요.

 

 

요리 가격대는 중간정도하는거 같아요. 

그래도 자장면이 7,000원이라서 저렴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가격이긴 합니다.

여기는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짬뽕과 짬뽕밥을 주문

 

 

기본으로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를 가져도 줍니다.

생각보다 적어서 셀프바에가서 단무지랑 김치를 추가로 가져왔어요.

먹을 수 있을 만큼~~ 많이~~~

 

 

 

 

짬뽕밥

 

저는 면보다는 밥을 더 좋아해서 짬뽕밥을 주문했어요.

정말 거짓말 조금 보태서 주문하자마자 바로 나왔네요.

 "와~~ 햄버거보다 더 빨리 나오네요~~~"

3분도 안 걸린듯했어요.

 

 

해물짬뽕밥답게 홍합과 오징어 등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네요.

홍합 알맹이 골라내느라 오래 걸렸어요~~~ㅋㅋ

 

해물짬뽕

 

짬뽕밥과 비슷한 양의 해물이 들어가 있는 짬뽕이네요.

국물이 엄청 맵지 않고 먹기 편하고, 해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깔끔한 맛입니다.

 

 

가끔 어떤 짬뽕집에서 나오는 홍합이 썩은 게 있었던 적이 있는데, 팔선에서는 해산물을 싱싱한 것만 사용하는 거 같았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 뽕을 했습니다.ㅋㅋ

 

 

식사를 다하고 후식으로 새코미 요구르트를 마셨어요.

ㅋㅋ식사를 다한 손님한에게 제공하는 겁니다.ㅋㅋ 그리고 지역농산물 사과와 사과즙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Review


음성에도 중국집이 여러 곳이 있는데 그중에 짬뽕은 팔선이 잘하는 집 같더군요.

짬뽕국물이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더군요. ^0^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네요.

 

 

 

 

 

 

 

음성맛집 '풍천장어마루' 리뷰 참숯직화로 먹으니까 끝장나는 맛 3마리 순삭

저녁 먹으러 풍천장어마루라는 곳을 갔는데.. 밥은 안 먹고 장어만 먹었네요. 지인과 맛있게 장어 먹은 곳을 소개합니다. 풍천장어마루 (음성) 위치 음성에서 금왕가는 구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 금왕맛집 금왕행정복지센터 근처 '안다미로' 돈가스 전문점 리뷰 (금왕읍사무소)

금왕에 거래처에 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서 어디 가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금왕읍행정복지센터(금왕읍사무소) 앞에 안다미로라는 돈가스전문점이 생겼다고 해서 가봤어요. 안다미로 위치 음성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한식전문점 '청원식당' 가정식백반 7,000원 리뷰

예전에 자주 먹었던 청원식당을 8년 만에 방문했어요. 점심식사로 백반을 자주 먹었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고 직장인들 점심가격도 절약할 수 있는 참 고마운 식당이라서 소개합니다. 청원식당

1224blog.tistory.com

 

음성횟집맛집 '대포항' 리뷰 싱싱한 계절활어, 해산물!! 소라찜 대방어

오랜만에 음성군 지인분들과 술 한잔 하면 얘기 나누며 맛있는 소라찜과 방어를 맛있게 먹은 횟집을 소개합니다. 대포항 회센타는 음성에서 대부분 사람들이 가봤을 법한 횟집입니다. 대포항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