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고추고기짬뽕 전문점 '만홍' 리뷰 음성중국요리전문점

by 지후papa 2024. 2. 5.
반응형

같이 일하는 직원이 음성에 고추고기짬뽕 맛있는 집 있다고,

늦게 가면 먹지도 못한다고 해서 일찍 가서 먹는 데 성공했어요.

사람 많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많이 안 오신 듯하네요.ㅋㅋ

 

 

만홍 위치


 

음성 만홍

 

만홍은 음성에 수봉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음성도시재생어울림센터 옆에 있습니다.

주차는 길가 빈자리에 하고 들어갔어요.

영업시간 : 11:00 ~ 15: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만홍 I. F. (인테리어, 음식)


음성 만홍 인테리어

 

테이블이 많지 않은 작은 중국집이네요.

 

만홍 메뉴

 

메뉴는  짜장과 짬뽕이 전부입니다.

탕수육과 깐풍기도 있지만 준비 중으로 현재는 안 하시는 듯했어요.

 

키오스크 메뉴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야 합니다.

테이블 번호를 먼저 지정하고 선결제입니다. ^0^

 

만홍 셀프코너

 

단무지, 양파 등 부족한 반찬들은 셀프코너를 이용해서 퍼오시면 돼요.

생각보다 단무지를 많이 먹었어요.ㅎㅎ

 

 

고추고기짬뽕
고기짬뽕밥

 

보기만 해도 엄청 매워 보이는 짬뽕국물 

말로는 맵지 않는데

몸이 반응합니다. 짬뽕밥 한 그릇 먹는데 땀을 흠뻑 쏟았어요~~ㅎㅎ

 

짬뽕밥

 

숙주나물과 가리비, 차돌박이, 고추 등 양이 꽤 많았어요.

매운데 계속 숟가락으로 먹고 있는 제 모습을 보았어요.

 

Review


음성 만홍의 고추고기짬뽕 술 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먹기 좋을듯합니다.

매콤해서 엉킨 속을 확 풀어주겠어요.

짬뽕에 해산물과 차돌박이가 같이 들어있어서 국물도 담백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다음에 짜장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화요리 깐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장호각' 리뷰

국민음식 자장면을 먹으러 음성읍에 장호각이라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일반 짜장과 간짜장면의 가격차이가 1,000원 밖에 차이가 안 나서 간짜장면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팔선' 짬뽕이 맛있는 집 리뷰

날씨가 추워서 따듯한 국물 있는 음식!! 짬뽕을 먹으러 팔선이라는 중국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주차하기 편하고 실내도 넓어서 점심시간에 식사하기 좋았어요. 팔선 위치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부대찌개전문점 '연우식당' 리뷰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

오랜만에 음성에서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어서 리뷰합니다. '연우식당'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부대찌개 전문점이네요. 연우식당 위치 음성하나로마트 맞은편쪽에 원조장수촌이라는 식당 옆에 있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