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생극맛집 해장국이 진국인 식당 원조본점 '생극해장국' 리뷰

by 지후papa 2024. 4. 11.
반응형

사람들이 음성 생극에 가면 생극해장국집은 한 번씩 다 가봤다는데,

생극을 몇번가보면서 처음 들어봤어요.ㅎㅎ

근처에 골프장도 있고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네요.

 

생극해장국(원조본점) 위치


 

생극해장국 원조본점

 

생극해장국은 음성군 금왕읍과 생극면 중간쯤에 위치해 있어요.

건물을 신축해서 외관도 굉장히 깔끔하고 좋아요.

 

생극해장국 주차장

 

주차걱정도 안하셔도 될 정도로 큰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영업시간 : 07:00 ~ 20:30
휴게시간 : 15:30 ~ 17:00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생극해장국 I. F. (인테리어, 음식)


생극해장국 인테리어

 

11시 40분쯤 도착했는데도 이미 식당 안에는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어요.

홀은 두군데로 나누어져 있고, 입식과 좌식 둘 다 갖춘 식당이에요.

 

생극해장국 메뉴 / 맛있게 드시는 방법

 

해장국은 11,000원대로 가격이 좀 있는 편이긴 합니다.

해장국 맛있게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까지 해주시고~ㅋㅋ

모든 메뉴는 포장이 가능합니다.

해장국과 내장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

 

깍두기와 김치, 고추, 마늘까지 넉넉하게 갖다주네요.

리필은 필수입니다~ㅎㅎ

 

 

 

해장국

 

해장국에는 선지와 콩나물 그리고 약간의 고기등이 들어 있어요.

정말 국물이 시원하고 해장국이 이런 거구나 할 정도로 맛있었어요.ㅎㅎ

 

내장탕

 

내장탕에는 내장들이 잔뜩 들어있어서, 내장 좋아하시는 분들도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다 먹고 계산하러 와서 보는데 주방도 너무 깔끔하더라고요.

일단 식당의 기본은 위생상태인데,, 100점 주고 싶네요.

 

 

 

 

Review


술 마시고 해장국 먹고 싶을 때 재방문해야겠어요.

평범한 해장국이 아닌 정말 맛있는 해장국이었습니다.

사람들이 꾸준하게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생극에 오시면 꼭 한번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음성맛집 시원한 해장국집 '황태명가' 리뷰

음성에 황태해장국 잘하는 집이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술 마시고 속 풀어주는 음식으로 괜찮을 거 같아요. 황태명가 위치 음성 황태명가는 음성보건소 맞은편에 위치해 있는 식당입니다. 2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가마솥밥 순두부 '하이순두부 추어탕' 리뷰

요즘 점심 먹으러 여러 식당을 다니고 있던 중인데 순두부와 추어탕 간판이 보여서 지난번에 먹으러 갔는데, 사람이 많아서 먹지 못했어요. 그래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찾아간 하이순두부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달거니해장국' 리뷰 우거지, 선지, 차돌박이해장국, 내장탕

술 마시고 다음날 속 풀기 위해서 해장국을 많이 먹죠? 음성에 달거니해장국이라고 정말 속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해장국 파는 곳을 소개합니다. 달거니해장국 위치 달거니해장국 음성점은 음성

1224blog.tistory.com

 

 

대소 순대국 맛집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여기도 괜찮은데요 순대국밥 리뷰

어쩌다 보니 대소에 있는 음식점을 다 돌아다닐 기세로 점심을 먹으러 다니고 있네요. 순대국밥집만 몇 군데 돌아다녔는지 모르겠네요~ 대소 시장에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집이라는 곳을 가

1224blog.tistory.com

 

 

음성 대소 맛집 부속구이, 술국, 국밥 전문점 대소 장군집 저녁에 손님이 많은 집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