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피자전문점, '자연임실치즈피자' 리뷰 매장에서 먹을수 있는 곳~쫄면도 있어요

by 지후papa 2024. 4. 17.
반응형

음성에서 피자를 먹어본 적이 손에 꼽을 거 같네요.

예전에 시장피자라는 곳에서 먹어본 이후로 먹을 일이 없었는데,

이번에 점심식사로 쫄면도 먹고, 피자도 먹으러 자연임실치즈피자 쟝글쫄면 이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자연임실치즈피자 쟝글쫄면 위치


 

자연임실치즈피자 음성

 

자연임실치즈피자 음성점은 음성종합운동장 근처 한성진주아파트 상가 2층에 있어요.

주차는 상가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자연임실치즈피자 쟝글쫄면 I. F. (인테리어, 음식)


인테리어

 

홀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은 4개, 16명까지 가능합니다.ㅎㅎ

토요일, 주말이라서 그런지 홀에는 사람이 없네요.

포장하거나 배달로 주문하는 거 같네요.

 

 

 

 

자연임실치즈피자 메뉴

 

생각보다 피자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

대기업피자보다는 조금 저렴하긴 합니다. 근데 이 가격만큼 피자 퀄리티가 상당히 높았어요.

 

분식메뉴~~

 

쫄면과 즉석떡볶이도 판매하네요.

피자와 궁합이 잘 맞는 분식!!

 

우리는 쫄면2인과 기본피자 (콤비네이션)을 주문했어요.

 

 

홀 가운데에 따듯한 국물과 후레이크가 있는데,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돼요.

 

피자 만드는 중

 

주문 후 주방 쪽을 잠시 봤는데 반죽을 펴서 피자를 만들고 계셨어요~~

바로바로 즉석에서 만드시나 보네요.

 

 

 

쟝글쫄면의 쫄면

 

쫄면의 면은 가락국수보다는 약간 작은 굵기의 면이었어요.

면이 탱글탱글합니다. 쫄면장이 약간 매울 수 있으니 먼저 비벼보시고 양념장을 추가를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자연임실치즈피자 콤비네이션

 

쫄면 먹고 있는데 드디어 피자가 나왔어요.

비주얼이 장난 아니에요.

바로 만든 피자라 따듯하고 치즈가 살살 녹는 게 대단히 맛이 좋았어요.

콤비네이션피자 먹어본 피자 중 최고로 맛있었어요.

 

피자사이즈가 M인데도 불구하고 두 명이 먹기에는 많아서 남은 건 포장용 쳐 드렸어요.

 

남은피자 포장중

 

남은 피자 조각별로 낱개포장해서 봉지에 넣어주시는데,

서비스 최고네요.

냉동실에 넣었다가 나중에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으면 바로 한 것 같은 맛으로 먹을 수 있는 거 아시죠?ㅋㅋ

 

 

Review


음성에서 피자 먹자고 하면 자연임실치즈피자집으로 무조건 갈듯합니다.

매콤한 쫄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쟝글쫄면을 드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으실 거예요.

 



재방문하여 떡볶이와 피자~~~~^0^

 

 

 

음성맛집 낙지요리전문점 '예가낙지마을' 리뷰

음성에 낙지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예가낙지마을을 다녀왔어요.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음식 낙지요리와 어린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돈가스와 새우볶음밥을 판매하는 식당이라서 가족끼리 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냉면 수제돈가스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가스' 민들레 냉앤돈 리뷰

직원 추천으로 수제왕돈가스 괜찮은 집이 있다고 해서 민들레냉면 N수제왕돈가스집을 다녀왔어요. 충주에도 민들레라는 카페 겸 레스토랑이 있는데, 음성 민들레는 어떨지 궁금했어요. 예전에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삼겹살말고 맛있는 뒷고기 파는 '먹고가뒷고기' 리뷰

음성에서 삼겹살 맛있는 집들이 너무 많은 거 같다. 이번엔 먹고가뒷고기라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외관은 허름해보여도 맛은 호텔급인 거 같아요.ㅎㅎ 먹고가뒷고기 위치 먹고가뒷고기는 음성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 맛집 시골 고유의 맛 도토리묵밥 '오생원조도토리묵집' 리뷰 레인보우힐스cc 근처 맛

요즘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식단도 같이하면 더욱 좋지만 식단을 지켜가면서까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오늘은 점심은 다이어트 식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성군 생극면 오생리에 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군청 근처 한식 맛집 '대림식당' 리뷰 순두부, 김치찌개 . .

음성군청 근처에 대림식당 (大林)이라는 밥맛 좋은 식당을 소개합니다. 수년 전에 자주 가던 식당이었는데, 오랜만에 오게 되었네요. 예전부터 순부두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던 식당이에요. 대림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