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족발집 '성호네왕족발보쌈' 리뷰

by 지후papa 2024. 3. 21.
반응형

음성에서 손꼽히는 족발집 성호네왕족발보쌈집을 다녀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은 여전히 최고네요.

 

성호네왕족발보쌈 위치


 

음성 성호네왕족발

 

음성 태영아파트, 삼보아파트, 다이 근처에 도로가 있어요.

예전에 음성시장 골목에 있었는데, 이쪽으로 옮겼네요~~

 

 

 

 

 

성호네왕족발보쌈 I. F. (인테리어, 음식)


성호네왕족발보쌈

 

역시 맛있는 곳에 사람들이 이미 많이 와있네요.

좌식으로 편히 앉아서 족발과 술 한잔 하기 좋은 곳이에요~~

 

성호네왕족발보쌈 메뉴

 

족발은 27,000원부터~

미니족도 판매해요~~~!!

 

성호네왕족발

 

다 같은 족발인데, 

족발을 만드는 비법이 있겠죠?ㅎㅎ 희안하게 계속 젓가락이 가는 게 수상해요~ㅎㅎㅎ

반찬 중에 무말랭이도 정말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음성 핫플레이스 음성술집 '전당포' 안주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은 전당포 리뷰

저녁식사를 하고 지인들과 음성의 핫플레이스 음성신천휴머시아아파트 근처 상가로 갔습니다. 이쪽 동네는 사람들이 많쿤요~ㅎㅎ 오늘 지인 중 가장 젊은 친구가 가자고 하는 곳으로 가보았습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풍천장어마루' 리뷰 참숯직화로 먹으니까 끝장나는 맛 3마리 순삭

저녁 먹으러 풍천장어마루라는 곳을 갔는데.. 밥은 안 먹고 장어만 먹었네요. 지인과 맛있게 장어 먹은 곳을 소개합니다. 풍천장어마루 (음성) 위치 음성에서 금왕가는 구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돼지고기 통목살을 구워주는 '못난이식당' 리뷰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는 식당

회사 직원들과 업무를 마치고 가볍게 스크린골프 한 게임하고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충북 음성군 음성읍에 못난이식당이라는 곳에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스크린골프로 게임비와 저녁 내기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 안주가 맛있는 술집 포장마차 '압구정포차' 리뷰

음성에 겉은 허름해 보이지만 속은 정말 알짜인 술집을 발견했어요. 현지인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술집이더군요. 압구정포차라는 상호의 술집이에요. 압구정 포차 위치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 보양촌 후기 영양가 높고 체력보충에 좋은 음식 염소

음성군 음성읍에 위치한 보양촌을 가보았습니다. 영양탕, 염소탕 등 몸보신에 좋은 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에요. 저는 영양탕(개)은 먹지 않습니다. 염소도 태어나서 1~2번 정도 먹어봤을까 말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