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에서 삼겹살에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식당 '산호회관' 리뷰

by 지후papa 2024. 2. 3.
반응형

 

출처. 다음로드뷰

 

산호회관은 예전에 점심식사를 하러 자주 오던 식당인데,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게 되었네요.

음성 현지인 분들이 말씀하길 산호회관 삼겹살이 진짜 맛있다고 하더군요.

살짝 기대하고 들어갔어요~ㅎㅎ

 

 

산호회관 위치


 

산호회관은 음성우체국, 음성 KT 전화국 근처에 도로가에 있는 식당입니다.

음성공용버스터미널에서도 매우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00 ~ 21: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산호회관 I. F. (인테리어, 음식)


산호회관 인테리어 , 메뉴

 

산호회관의 인테리어는 날것 그대로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예전에 10년전에도 왔었는데, 그때랑 비슷하더군요.

뒤쪽 화장실 가는 방향의 바닥타일은 정말 옛날에 유행했던 타일인 거 아시나요?ㅎㅎ

정말 정겹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과거로 시간여행 온듯!!

 

 

미리 예약을 해서 반찬들은 미리 세팅되어 있었어요.

보통 삼겹살에 파절이가 나오는데, 여기는 부추에 양념을 살짝 비벼서 먹어요.

이거 진짜 맛있네요!!

그리고 삼겹살도 옛날에 시장에서 먹던 방식 간장국물에 삼겹살 담갔다가 꿔먹는 거~~!!

 

 

삼겹살과 김치와 콩나물 다 같이 꿔먹으니깐 진짜 배부른데 계속 먹게 되더군요.

자주 먹는 삼겹살인데 오늘따라 더더더 맛이 좋았어요.

 

라면

 

입가심으로 라면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삼겹살 먹고 나서 먹는 라면은 사랑이네요~

 

 

갑자기 지인이 볶음밥을 주문하더군요.

헉!! 버터와 남은 고기와 김치, 콩나물을 가위로 잘라서 가져온 양념과 함께 믹스~~

 

 

라면까지 먹은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안 먹을 수가 없더라고요.

 

Review


음성 산호회관 찐 맛집입니다.

삼겹살 먹으러 한번 들려보세요!!

마지막 볶음밥은 안 먹을 수가 없습니다. 

정말 맛있는 삼겹살집 추천합니다.

 

 

 

음성맛집 '풍천장어마루' 리뷰 참숯직화로 먹으니까 끝장나는 맛 3마리 순삭

저녁 먹으러 풍천장어마루라는 곳을 갔는데.. 밥은 안 먹고 장어만 먹었네요. 지인과 맛있게 장어 먹은 곳을 소개합니다. 풍천장어마루 (음성) 위치 음성에서 금왕가는 구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현지인들만 아는 로컬 한식전문점 '대동식당'리뷰

음성에 한식집 좀 찾아보다가 알게 된 대동식당 메뉴가 한가지만 있다는 단점이 있지만, 반찬들과 찌개맛이 정말 좋은 맛집이라 소개합니다. 대동식당 위치 대동식당은 음성현대마트 맞은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해장국이 맛있는 '달거니해장국' 리뷰 우거지, 선지, 차돌박이해장국, 내장탕

술 마시고 다음날 속 풀기 위해서 해장국을 많이 먹죠? 음성에 달거니해장국이라고 정말 속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해장국 파는 곳을 소개합니다. 달거니해장국 위치 달거니해장국 음성점은 음성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순대국 잘하는 집 '진사골약초순대국' 리뷰

직원들과 순댓국 먹으러 진사골약초순대국을 다녀왔어요. 상호에 약초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건강한 순대국을 먹을 수 있겠구나 하면서 들어갔어요. 진사골약초순대국 위치 진한 사골로 약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풍천장어마루' 리뷰 참숯직화로 먹으니까 끝장나는 맛 3마리 순삭

저녁 먹으러 풍천장어마루라는 곳을 갔는데.. 밥은 안 먹고 장어만 먹었네요. 지인과 맛있게 장어 먹은 곳을 소개합니다. 풍천장어마루 (음성) 위치 음성에서 금왕가는 구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