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삼겹살말고 맛있는 뒷고기 파는 '먹고가뒷고기' 리뷰

by 지후papa 2024. 3. 29.
반응형

음성에서 삼겹살 맛있는 집들이 너무 많은 거 같다.

이번엔 먹고가뒷고기라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외관은 허름해보여도 맛은 호텔급인 거 같아요.ㅎㅎ

 

먹고가뒷고기 위치


 

먹고가뒷고기

 

먹고가뒷고기는 음성 롯데리아 근처 하천가에 있는 작은 고깃집이에요.

주차장은 음성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가게 앞 길가에 주차를 해도 됩니다.

영업시간 : 16:00 ~ 21:00
정기휴일 : 매주 토요일

 

 

 

 

먹고가뒷고기 I. F. (인테리어, 음식)


먹고가뒷고기 인테리어

 

포장마차 같은 분위기이면서 구수해 보이는 식당 인테리어였어요.

고깃집이라서 고기냄새가 많이 날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진 않았어요.

원형테이블과 단체석 테이블이 있어요.

맛있는 고깃집인데 현지인들에게만 알려져있어서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먹고가뒷고기 메뉴

 

삼겹살 아니고 뒷고기를 주문했어요.

삼겹살보다 비계가 더 많은 고기예요.

예전에 도축장에서 돼지고기 중에 가장 많있는 부위를 직원들이 뒤로 빼놨다고 해서 뒷고기라는 이름이 붙여줬다고 하네요.

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빼놨을지 궁금하더군요.

뒷고기는 기본 500g부터 주문 가능해요~~!!

 

뒷고기

 

비계가 많아서 사실 비주얼은 별로였어요.

근데 엄청 맛있다고 사람들이 먹어보면 알 거라고~~

반찬은 크게 없어요~~

 

먹고가뒷고기 반찬

 

반찬들은 전부 식당에서 직접 만드신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김치도 맛있고, 고추 절여서 양념한 것도 너무 맛있었어요.

 

 

 

 

 

 

뒷고기

 

맛있게 익어가는 뒷고기

너는 어떤 맛일까?ㅋㅋㅋ

 

뒷고기

 

노릇노릇 맛있게 익은듯해~~~

 

 

그냥 된장만 찍어먹어도 보고, 파절이랑 같이 먹어봤는데, 거짓말 한 개도 안 하고 정말 맛있어요.ㅎㅎ

왜 사람들이 뒷고기가 맛있다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된장찌개, 라면

 

마지막은 된장찌개와 라면으로 마무리했어요.

라면은 맵기 조절 가능해서 주문할 때 요청하시면 됩니다.

 

 

Review


음성 먹고가뒷고기에서 정말 맛있는 뒷고기를 먹었네요.

다음에 또 생각날 거 같아요.

이 글을 보신 분들은 뒷고기를 꼭 드셔보시길 ~~~^0^

 

 

 

음성맛집 음성에서 삼겹살에 제일 맛있다고 소문난 식당 '산호회관' 리뷰

산호회관은 예전에 점심식사를 하러 자주 오던 식당인데, 저녁으로 삼겹살을 먹게 되었네요. 음성 현지인 분들이 말씀하길 산호회관 삼겹살이 진짜 맛있다고 하더군요. 살짝 기대하고 들어갔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돼지고기 통목살을 구워주는 '못난이식당' 리뷰 김치찌개도 정말 맛있는 식당

회사 직원들과 업무를 마치고 가볍게 스크린골프 한 게임하고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충북 음성군 음성읍에 못난이식당이라는 곳에 미리 예약을 해놨어요. 스크린골프로 게임비와 저녁 내기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족발집 '성호네왕족발보쌈' 리뷰

음성에서 손꼽히는 족발집 성호네왕족발보쌈집을 다녀왔어요. 너무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은 여전히 최고네요. 성호네왕족발보쌈 위치 음성 태영아파트, 삼보아파트, 다이 근처에 도로가 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감자탕, 등뼈찜 맛있는하는 식당 '솔바식당' 리뷰

매콤한 국물과 푹익은 고기 감자탕이 생각나는 날이였어요. 음성읍에 맛있게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솔바식당 위치 솔바식당은 음성읍 5일장 서는 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