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 순대국 맛집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여기도 괜찮은데요 순대국밥 리뷰

by 지후papa 2023. 9. 26.
반응형

어쩌다 보니 대소에 있는 음식점을 다 돌아다닐 기세로 점심을 먹으러 다니고 있네요.

순대국밥집만 몇 군데 돌아다녔는지 모르겠네요~

 

대소 시장에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집이라는 곳을 가봤는데,

내용물 많이 들어있고 점심식사로 괜찮은곳 같아서 소개합니다.

 

대소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위치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대소 시장에 위치한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집은 주차장이 별도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를 하시거나, 대소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다행히 이쪽에는 저녁장사하는 술집들이 많이 있어서 주차하기는 수월했어요. 

영업시간 : 9:00 ~ 23:00

 

인테리어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실내

 

인테리어가 옛날순대 파는 식당 답게 구수한 이미지네요.

12시 조금 넘겨서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 식사들 하고 계시네요.

낮부터 소주한잔하시는 어르신 분들도 계시고,.,

옛날 시장 장터온 기분 나네요~ㅋㅋ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메뉴

 

메뉴판을 보니 낮에는 식사로 주로 판매하고 저녁에는 술과 함께 장사하는 곳 같더군요.

가격대는 요즘 한 끼 식사하는 금액 정도로 9천 원대부터 시작하네요.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주방

 

주방에서 혼자 하시는 건지 매우 바쁘시더군요.

가스레인지 불이 몇 개인지~~~ ㄷ ㄷ ㄷ

 

Food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반찬, 깔끔해서 좋네요

 

반찬과 소면이 조금 나옵니다. 그리고 양념통은 별도로 가져다주시더군요.

보통 보면 테이블에 그냥 있으면 위생상 별로 좋지도 않은데,

깨끗하게 적당량 덜어서 먹을 수 있게 하는 서비스 너무 좋았네요~ㅎㅎ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추가반찬은 셀프로

 

반찬이 부족할 경우 셀프로 퍼오시면 됩니다. ㅎㅎ

맛있어서 추가반찬 몇 번 다녀왔어요~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순대국밥 보글보글

 

뽀얀 국물이 보글보글

메인 순대국밥이 나왔어요.

 

국물을 한 숟가락 먼저 먹어보고 간을 맞추시면 됩니다.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순대국밥에 소면을 넣고 양념으로 간 맞추기

 

먼저 소면을 넣고 풀어줍니다.~ㅎㅎㅎ

 

소금보다는 새우젓으로 간을 맞췄어요. 그리고 기타 양념과 매운 고추까지

일단 비린내도 안 나고 먹기 좋았어요.

생각보다 순대의 양은 적었지만, 다른 부산물들이 많이 들어있어서 양이 충분했어요.

 

 

Review


또 하나의 순대국밥 맛집을 발견했네요. 

가격은 9,000원으로 다른 순대국밥집들과 똑같았네요. 맛과 양이 모두 만족스러운 집이었어요.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식사를 다하고 나오는데 식재료들이 밖에 있더군요.

원산지 표시한 대로 국내산 식재료를 사용하시네요. 다음에 뼈해장국을 도전해 봐야겠어요!!

 

 

 

대소맛집 대소순대국 무봉리 순대국 대소 토종순대 내장탕

오랜만에 순대국이 먹고 싶어서 자주 가던 무봉리 토종 순대국집을 다시 찾았다. 한동안 문이 닫혀 있다가 흑돼지 전문점으로 운영하다가 다시 무봉리토종순대국으로 문을 열은곳 주인도 바뀌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대박순대 리뷰 대소순대국 대소순대 맛집 내돈내산 솔직리뷰

음성군 대소면에서 아주 유명한 순대집이 있어요. 이름하여 대박순대 점심시간 때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는 곳이에요. 크지 않은 식당이라서 순대국을 드시려면 남들보다 조금 먼저 가시는 걸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제가 봤을 땐 대소에서 순대국밥 1등으로 잘하는 집 원조순대 40년전통~

오늘도 어떤 음식으로 점심 요즘 순대국밥 제대로 먹어본 적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봤던 원조순대국밥을 가봤어요. 음성군 대소면에 대소소방서 맞은편에 있습니다. 원조순대 가게 뒷쪽에 대소

1224blog.tistory.com

 

 

대소돈까스맛집 같이의 가치 갓치돈까스 리뷰 냉모밀과 돈가스세트 대소면돈가스

금요일이고 해서 오늘 점심은 경양식으로 달려볼까?ㅎㅎ 지난번 금왕사우나휴게소 삼성식당의 돈까스도 생각났지만 항상 새로운 집을 가보고 싶은 마음에 대소에 갓치돈까스를 가게 되었다.

1224blog.tistory.com

 

장터순대국밥
대소맛집
장터 순대국 뼈해장국
대소 순대국밥
대소 순대
대소 소내장탕
돼지족탕
감자탕
대소에서 점심먹기 좋은곳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