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대소 맛집 부속구이, 술국, 국밥 전문점 대소 장군집 저녁에 손님이 많은 집

by 지후papa 2023.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중간에
광고는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별한 점심을 먹고 싶어서 한번도 안가본 식당에 무작정 들어가기로 했다.
간판 부터 남다른 집! 장군집
 

위치

 
대소면 농협주유소 근처에 있는 식당이다. 이쪽에 식당이 있는지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주유를 하고 나오면서 보게 되어 들어갔다.
 

장군집

 
낮부터 술은 아니지만 장터국밥  메뉴를 보고 저거 먹어야지 하고 들어갔다.
 

 
진짜 의자부터해서 전부 옛것이다.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정말이지 다시 나가야하나? 이런 생각을 했다.
점심시간에 손님이 우리밖에 없어서 더 그랬던거 같다.
 

 
연탄구이집에서나 볼수 있는 식탁이다. 의자는 생각보다 튼튼하고 안락했다고해야하나? 괜찮았다.
 

 
메뉴판 가격은 대체로 저렴했다.
메뉴에 설육(소혀), 돈낭, 염통, 오소리감투, 애기집 등 정말 부속구이 전문점이다.
식사로 먹을만한건 선지해장국, 콩국수, 잔치열무국수, 장터국밥이다.
장터국밥과 선지해장국 주문!!
 
저기 뒤에 보이는 늙은호박 부터해서 정말 너무 정겹다.
지저분하다기보단 과거로 시간 여행을 온듯했다.
 
 

 
 
 

 
반찬은 총각김치, 마늘쫑, 김치 전부 빨간 김치종류다. 근데 진짜 옛날 할머니들께서 해주신 반찬 같은 느낌을 받았다.
진짜 옛날맛이다. 조미료가 없는 맛.. 정말 맛있게 먹었다.
 

선지해장국 / 장터국밥

 
선지해장국은 누가봐도 선지해장국인데, 장터국밥은 처음 먹어보는거라서 이안에 뭐가 들었을까 엄청 궁금했다.
돈낭, 설육같은건 없어야할텐데;;;;
 

 
이것 저것 섞여있어서 뭐가 몬지 모르겠지만, 머리고기서부터 여러가지 있던거 같았다.
돈낭은 안들어간거 같다.ㅋㅋㅋㅋ
정말 맛은 괜찮고 시원한 궁물에 마지막 밥까지 말아서 먹고나왔다.
 

 

장군집 개인적인 후기

장군집은 저녁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집이다. 술안주로 부속구이를 먹으러 많은 사람들이 온다고 한다.
점심으로 먹은 장터국밥은 과거로 시간여행와서 먹는 기분이였다.
 
이상으로 장군집 리뷰 포스팅을 마침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