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돈가스맛집 왕새우튀김 안심돈가스 등심돈가스 구(口) 이제서야 후기를

by 지후papa 2023. 5. 7.
반응형

충주에도 유명한 돈가스 맛집이 많이 있어요.

그 중에 구(口)돈가스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한자 입 구를 쓰는 가게입니다.

 

 

 

 

구돈가스를 단어로 몇가지 단어로 표현한다면, 일본 와사비 안심 새우 소금

 

돈가스는 파는 가게들마다 모양이 전부 제각각이죠. 여기는 동글동글해요.

그래서 "동글새우돈가스 먹으러 가자!" 합니다.ㅋㅋ

 

 

 

가게안 정말 아담합니다. 일본 분위기 좀 나죠. 

작아서 가게 물품들이 여기저기 있는데, 이게 또 작은 가게들의 매력 아닐까요?

 

 

 

돈가스 가격이 전부 1천원씩 올랐네요.

자재값이 올라서 그렇겠죠?

 

 

주문들어갑니다. 

새우+안심 2개, 안심 1개

아내는 새우 머리채 다 먹는 스타일ㅋㅋㅋ

 

 

물한잔 마시면서 돈가스 요리 구경 좀 했어요.

오픈 주방이라서 어디 눈을 둘때가 마땅히 없어요.ㅋㅋ

 

 

제 바로앞에서 안심을 두동각 내는 장면을 보았네요.

선홍빛을 띤 안심돈가스, 그냥 깨물면 육즙이 흐를듯합니다.

 

 

트레이에 아기자기한 그릇으로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나옵니다.

새우 크기 보세요~ㅋㅋ 

훼이크!! 튀김가루

샐러드 소스는 새콤 달콤합니다. 양파와 양배추를 얇게 슬라이스

포인트는 소금과 와사비

 

 

와사비를 살짝 올리고 소금을 찍으면 그대로 순삭

안쪽의 육즙과 튀김의 기름 그리고 와사비 톡쏘는 맛 소금의 짠맛이 한입에 들어온다고 상상해보세요~ㅋㅋ

너무 잘 먹었어요.

 

꾸준히 예전의 맛을 유지하고 있어서 당골손님들이 많은거 같아요.

이상 후기 마쳐요~~~^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