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군청 근처 중국집 맛있는 '김쓰부' 잡채밥리뷰 차이니즈레스토랑

by 지후papa 2024. 7. 14.
반응형

음성에 있는 중국집 중 하나이 김쓰부!!

잡채밥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왔습니다.

 

김쓰부 위치


 

김쓰부

 

김쓰부는 음성군청에서 음성등기소 가는 방향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가게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점심시간에는 주차단속을 하지 않아서 도로가에 주차를 많이 하고 들어갑니다.

영업시간 : 11:00 ~ 21:00
휴게시간 : 14:30 ~ 17:00
정기휴일 : 일요일

 

 

김쓰부 I. F. (인테리어, 음식)


김쓰부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중국집이네요~~~

중국집과 일반 레스토랑의 중간? 퓨전중국집!! 같은 느낌이에요.

 

이미 만석으로 자리가 없었는데,

다드신분들이 보여서 잠깐 기다렸다가 주문했습니다~

 

 

김쓰부 메뉴

 

가격은 7천원부터~~~

점심 한 끼 가격으로 적당한 금액의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잡채밥을 주문했어요~~~

 

 

중국집 반찬 국룰!! 아시죠?

단무지, 양파, 김치!! 춘장!!

그리고 요구르트~~~~

 

 

 

잡채밥

 

각종 야채와 잡채 그리고 고기까지~~

밥은 안 먹고 이것만 먹어도 될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괜히 사람들이 많은 식당이 아니네요~~ㅎㅎ

 

다음에는 중국집의 기본 중의 기본인 짜장면을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음성맛집 고추고기짬뽕 전문점 '만홍' 리뷰 음성중국요리전문점

같이 일하는 직원이 음성에 고추고기짬뽕 맛있는 집 있다고, 늦게 가면 먹지도 못한다고 해서 일찍 가서 먹는 데 성공했어요. 사람 많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1224blog.tistory.com

2024.02.20 - [식당&카페 리뷰/음성] -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요즘 들어서 중국음식점을 자주 방문하는 거 같네요. 오늘은 음성에 짬뽕관이라는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점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금방 매진되는 곳이더군요. 짬뽕관(음성군청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소이면 중국음식잘하는 집 '오성' 리뷰

음성 소이면에 줄 서서 먹는다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도착하기 20분전에 미리 예약주문을 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성 위치 오성은 음성군 소이면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는 중국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집 옛날 짜장의 정석 '동화반점' 중국요리전문

토요일 점심은 중국요리 많이 먹는 거 같네요.음성읍에 있는 중국집 여러곳을 다녀봤는데, 그래도 안 가본 중국집이 있다는 거!!ㅎㅎ동화반점이라고 음성 현지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중국집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원남면 맛있는 중국집 '원남반점' 중화요리의 명가

음성군 원남면 보천리에 유일한 중국집 원남반점을 다녀왔어요.원남면 보천리 거리를 보면 80년대로 돌아온 듯 시간이 정지된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충주에서 청주 지나갈때 스쳐 지나가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화요리 깐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장호각' 리뷰

국민음식 자장면을 먹으러 음성읍에 장호각이라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일반 짜장과 간짜장면의 가격차이가 1,000원 밖에 차이가 안 나서 간짜장면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