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중집 옛날 짜장의 정석 '동화반점' 중국요리전문

by 지후papa 2024. 5. 11.
반응형

 

토요일 점심은 중국요리 많이 먹는 거 같네요.

음성읍에 있는 중국집 여러곳을 다녀봤는데, 그래도 안 가본 중국집이 있다는 거!!ㅎㅎ

동화반점이라고 음성 현지인들에게는 많이 알려진 중국집이에요.

역사와 전통이 ㅎㅎ

 

동화반점 위치


음성 동화반점

 

음성 동화반점은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별로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에는 도로가에 주차해도 2시간 유예를 주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 전화문의 바랍니다. (☎ 043-872-3203)

 

 

동화반점 I. F. (인테리어, 음식)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홀이 20평 정도 되는 작은 중국요릿집이에요.

홀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원시원했어요.ㅎㅎ

 

동화반점 메뉴

 

메뉴를 새기가 무섭네요.

정말 많은 요리를 하는 중국집이에요.

짜장면부터 시작해서 코스요리까지 있네요.

예전에는 여기서 상견례도 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어요.ㅋㅋ

저희는 간단하게 짜장면을 주문했어요.

 

짜장면을 맛보면 그 집 주방장 요리 솜씨를 알 수 있다고 하더군요.

(지후 papa가..)

 

동화반점 짜장면

 

짜장면이 나왔어요.

면 위에 짜장양념이 한가득 올려져 있어요.

정말 잘게 썬 야채들과 고기가 한가득 들어있었네요.

 

 

Review


동화반점 짜장면은 가격이 7천 원으로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평범한 가격이었어요.

홀도 청결하고 테이블간격이 넓어서 옆테이블의 간섭을 받지 않고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었네요.

가장 중요한 짜장면의 맛은 짜지 않아서 좋고, 각종 야채와 고기를 잘게 썰어서 먹기 너무 편했습니다. ^0^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요즘 들어서 중국음식점을 자주 방문하는 거 같네요. 오늘은 음성에 짬뽕관이라는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점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금방 매진되는 곳이더군요. 짬뽕관(음성군청

1224blog.tistory.com

 

 

금왕맛집 금왕중국집 해물짬뽕, 미니탕수육 맛있게 잘하는 '오성각' 리뷰

별이 다섯 개!! 오성각은 금왕에 있는 중국요릿집이에요. 처음 가봤지만 짬뽕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게 먹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오성각 위치 오성각은 금왕 무극시장 근처에 하상주차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소이면 중국음식잘하는 집 '오성' 리뷰

음성 소이면에 줄 서서 먹는다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도착하기 20분전에 미리 예약주문을 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성 위치 오성은 음성군 소이면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는 중국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고추고기짬뽕 전문점 '만홍' 리뷰 음성중국요리전문점

같이 일하는 직원이 음성에 고추고기짬뽕 맛있는 집 있다고, 늦게 가면 먹지도 못한다고 해서 일찍 가서 먹는 데 성공했어요. 사람 많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화요리 깐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장호각' 리뷰

국민음식 자장면을 먹으러 음성읍에 장호각이라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일반 짜장과 간짜장면의 가격차이가 1,000원 밖에 차이가 안 나서 간짜장면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팔선' 짬뽕이 맛있는 집 리뷰

날씨가 추워서 따듯한 국물 있는 음식!! 짬뽕을 먹으러 팔선이라는 중국음식점을 다녀왔어요. 주차하기 편하고 실내도 넓어서 점심시간에 식사하기 좋았어요. 팔선 위치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