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올법한 콩국수맛집 '음성다방'

by 지후papa 2024. 7. 4.
반응형

콩국수의 계절 여름이에요.

저번에 음성 맛디아식당에서 콩국수 먹어보고 다른 곳을 또 찾아보다가,

현지인 추천으로 가보게 된 음성다방 맛집!!ㅎㅎ

 

다방에서 커피보다 콩국수먹으러 가는 사람이 더 많은 거 같아요~~

 

음성다방 위치


 

음성다방

 

음성다방은 음성농협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바로 앞에 음성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리해요.

들어가는 입구에 냉콩국수 잘보이게 붙여놨네요?ㅎㅎㅎ

신기합니다.

 

 

콩국수 먹으러 만19새 미만은 출입이 안 됩니다.ㅎㅎㅎㅎㅎ

꼭 성인들만 가세요!!!

 

음성다방 I. F. (인테리어, 음식)


음성다방 인테리어

 

옛날 다방 감성 찐 그대로

소파부터 인테리어 ㅎㅎ

현재 커피 마시러 오신 분들 볼 수 없고 전부 냉콩국수 드시러 오신 분들만 있어요.ㅎㅎㅎ

 

음성다방 메뉴

 

메뉴판에 콩국수는 없어요~~!!ㅎㅎ

하지만 주문은 가능!!

냉콩국수 1인분 9,000원

 

반찬

 

콩국수 반찬으로 오이와 열무김치가 나와요~~

정말 맛있어 보이더군요..!!

 

 

콩을 믹서기에 바로 갈아서 콩물을 만드셔서 줍니다.

 

콩국수

 

최근에 콩국수 먹어본 곳 중 가장 1등으로 맛있었어요.

콩물도 진하고 맛있어요.

면은 소면이 아니고, 칼국수면인데 쫄깃쫄깃하고 탱탱한 면이에요~~~!!

식감이 너무 좋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