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골프

충주 대영베이스cc 시원한 3부 야간라운딩 2024. 06.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

by 지후papa 2024. 7. 3.
반응형

오랜만에 시원한 야간라운딩 다녀왔습니다.

 

대영베이스 cc 3루 라운딩으로 18 시대~

그린피 6.9만 원 

요즘 점점 야간 그린피가 올라오고 있는 거 같아요.

평균 5~6만 원대에 잡아서 가시면 좀 저렴하게 다녀온 편인 거 같아요(요즘은...)

 

대영베이스 cc 위치


 

대영베이스

 

충주 IC에서 5~10분 거리에 위치한 골프장!!

바로 옆에는 27홀 대영힐스 cc가 있지요.

야간라운딩 들다 해서 번갈아 자주 가는 곳이죠!!

 

 

대영베이스 cc 코스 컨디션


 

18 시대 티업입니다.

해가 길어서 환하게 잔디에서 칠 수 있는 시간이죠~

 

대영베이스cc IN코스 1번홀

 

해저드를 넘기는 1번 홀~~~

가볍게 몸 풀고 언덕 쪽으로 쳐서 페어웨이로 흘러오도록~~~ㅎㅎ

지난번 보다 잔디 상태가 많이 좋아진 거 같더군요.

 

 

 

 

대영베이스 제일 아쉬운 건 티박스 매트!!

티샷을 연습장에서 하는 느낌이랄까?

가끔 서울권에서 살고 계신 지인들이라 치면 많이 얘기하는 거 같네요.

 

 

 

20 시대 되면 정말 깜깜한 수준으로 바뀝니다.

그래도 대영베이스는 라이트가 정말 밝은 편인 거 같습니다.

공 찾는 속도가 빠릅니다. ㅎㅎ

 

 

가끔 나오는 티샷 잔디!!ㅎㅎ

18홀 중에 1~2개 정도만 잔디에서 쳤어요~~~!!

 

OUT코스 1번홀

 

PAR5 후반 아웃코스 1번 홀~

이제부터는 정말 어두운 야간골프 시작입니다. ㅎㅎ

 

 

 

 

 

1~3부 라운딩 하는 골프장 중에 이렇게 잔디관리 잘하는 골프장은 몇 없을 거예요~

페어웨이 상태 정말 좋았어요.

그린스피드도 2.6 정도 나오는 거 같았어요.

야간이라서 이슬이 조금씩 묻어서 조금 더 보기해야 하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야간라운딩의 좋은 점을 몇 가지 적어보면,

 

1. 그린피가 저렴 편

2. 캐디피가 저렴합니다. (야간캐디는 드라이빙캐디, 미소지기 캐디 등 신입캐디들이 해서 10만 원에 합니다.)

3. 뜨거운 태양을 피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야간라운딩시 챙기면 좋은 아이템

 

1. 거리측정기 (신입캐디들이 많아서 정확한 거리 못 봄)

2. 볼 타월 (빠르게 진행가능합니다.)

3. 음료 (물, 이온음료)

4. 미니선풍기

 

 

 

 

 

충주 대영베이스cc 2부라운딩 후기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 2024.04

오랜만에 라운딩을 다녀왔어요.항상 코스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라운딩을 했던 대영베이스CC  대영베이스CC 위치  대영베이스cc는 충주IC에서 빠져나오면 5~10분 정도걸리는 위치 있습

1224blog.tistory.com

 

 

충주골프장 대영베이스CC 3부 야간라운딩 리뷰 2024. 05 골프장 컨디션

이제 2부 라운딩보다 3부 라운딩을 선호하는 계절이 다가오네요.5월인데도 한낮에 27도이상 되는 날이 있죠?점점 더워지고 살도 많이 타고해서 야간라운딩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죠?그리고 그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근처 맛집 성마루국밥 든든한 식사

야간 라운딩 약속이 있어서 미리 지인들과 저녁식사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번 한 곳만 가니깐 좀 질리기도 해서 다른 곳으로 성마루국밥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제육볶음과 우렁쌈밥이 엄청

1224blog.tistory.com

 

 

대영힐스cc 3부 야간라운딩 리뷰 2024. 06. 잔디 컨디션 최상~~

진짜 여름이 다가옵니다.한낮에 30도 가까이 기온이 올라서 많이 덥네요~~요즘 같을 땐 2부 라운딩보다 1부, 3부 라운딩을 많이들 하죠~ 저도 지인들과 대영힐스cc 3부 라운딩을 다녀왔어요.너무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근처 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고추장불고기, 양선지해장국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cc  근처에는 여러 식당이 있습니다.그중 해장국 맛집을 소개합니다.빠르고 신속하게 먹고 갈 수 있는 식당이에요~~ㅎㅎ 양평해장국 위치  양평해장국은 충주 IC에서 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