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맛집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근처 맛집 성마루국밥 든든한 식사

by 지후papa 2023. 6. 15.
반응형

야간 라운딩 약속이 있어서 
미리 지인들과 저녁식사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번 한 곳만 가니깐 좀 질리기도 해서 다른 곳으로
성마루국밥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제육볶음우렁쌈밥이 엄청 맛있는 집이에요.
 

 

 
충주 IC에서 나오자마자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쪽으로 
우회전 틀자마자 있는 집이에요.
여기서 골프장까지 넉넉히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차장도 넉넉하고 음식도 깔끔합니다.
 
 

 
홀도 깔끔합니다.
옆테이블 사이도 넉넉하여 불편하지 않더군요.
 
 
 
 

 

 
가격도 이 정도면 준수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상추와 몇 가지 쌈과 반찬이 괜찮게 나옵니다.
주문은 우렁제육쌈밥 2인과 우렁쌈밥 2인으로 주문했어요.
 
 

 
각 1인 고등이 구이 한 개씩도 나오네요!!
 

 
 
 

 
 
 

 
우렁된장 짜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은은한 게 너무 시골 된장맛이고요.
 

 
농장직송 친환경유기농 쌈채소만을 사용한다고 현수막까지
안심하고 많이 먹었어요!!!ㅎㅎㅎㅎㅎㅎ
 

개인적인 후기

앞으로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쪽으로 라운딩 할 때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좋을 거 같아요.
다음번에도 무조건 예약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