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골프

충주 대영베이스cc 2부라운딩 후기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 2024.04

by 지후papa 2024. 4. 26.
반응형

 

 

 

오랜만에 라운딩을 다녀왔어요.

항상 코스관리가 잘되어 있어서 기분좋게 라운딩을 했던 대영베이스CC 

 

대영베이스CC 위치


 

대영베이스컨트리클럽하우스

 

대영베이스cc는 충주IC에서 빠져나오면 5~10분 정도걸리는 위치 있습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미리미리 부킹을 해야하는 곳이에요.

 

 

 

대영베이스CC I. C.(정보, 코스)


대영베이스CC는 바로 옆에 있는 대영힐스CC와 같이 야간라운딩도 가능 골프장이에요.

충주에서 가장 많이 가는 골프장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도 깨끗하고 예쁘게 인테리어 잘 해놨어요.

 

 

요즘 셀프체크인을 하더라구요.

음식물 반입금지인데 적당한 간식거리만 챙겨오셔야겠네요~ㅎㅎ

 

 

클럽하우스안에 골프용품점도 있지요.

 

 

로스트볼 주변 시세와 비슷하게 판매하네요~~~

 

 

 

남자탈의실 항상 청소관리하시는 분이 계셔서 수시로 청소를 하시더군요.

그래서 너무 쾌적하고 좋았어요.

자 이제 옷갈아입고 잔디밭으로 가시죠!!

 

 

 

 

 

오전에는 비가 좀 왔었는데, 언제 비가 왔냐는 식이에요!!

날씨가 깡패!!

 

 

클럽하우스 앞에서 본 OUT코스 마지막 홀!!

아직 잔디가 100% 컨디션은 아닌거 같네요~~~

 

 

카트가 5인용짜린데 너무 작지 않나 싶어요~~!!

카트비용 많이 내는데 좀더 큰걸로 교체를 했으면 하네요~~!!

뒤쪽에 3명 앉아서 가는데 좀 불편하긴 해요.

 

 

아직 시간이 좀 남아서 퍼팅연습장에서 툭툭 연습좀 했는데,

오랜만에 쳐서 그런지 감이 오질 않네요~~ㅎㅎ

많이 눌러놔서 그런지 생각보다 스피드가 좀 나오는거 같아요. 약간빠름정도?

 

 

 

 

티오프 간격이 좀 짧아서 그런지 첫홀부터 밀리기 시작했어요.

 

 

솔직히 페어웨이 잔디가 아직 많이 안올라건것도 있지만 

보수가 요즘 잘 안되는거 같아보이네요!!

대회준비를 한다고 그린은 많이 눌러놔서 스피드는 나오는데 페어웨이, 러프쪽은 잔디가 많이 안좋았어요.

 

대영베이스 그린

 

 

 

너무 밀리니깐 파3에서 티샷하고 기다려주기!!ㅋㅋ

 

 

드라이브 티샷은 매트에서 하는 홀도 있고, 잔디에서 하는 홀도 있어요.

잔디관리를 위해서 매트를 사용하는 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전반 9홀을 다 돌고 났더니, 배가 고프네요~~ㅎㅎ

미리 두부김치를 주문해놨어요.

 

 

 

 

하이네켄 하우스~!!ㅎㅎ

 

두부김치

 

두부와 김치, 그리고 제육.

근데 몬가 허전하다 했는데, 막걸리가 빠졌네요~~ㅎㅎ

 

 

막걸리가 대영 생 쌀 막걸리네요..

덕산막걸리, 지평막걸리가 맛있는데 ㅋㅋ 이것만 있어서 어쩔수없이 마셨는데,

괜찮았어요. 

 

 

후반코스 IN코스는 그래도 덜 밀리더군요.

 

뱀, 벌 조심

 

골프장이 산속에 있다보니 뱀, 벌들이 많죠~~

러프에 공이 있을때 특히 조심하고, 밖으로 공이 나가서 찾으러 가다가 뱀 만날수 있으니까 조심하셔야해요.

그냥 공 버리고 가시는데~~~ㅎㅎ

 

 

 

 

 

2부 막티로 시작해서 그런지 끝나는 시간이 7시 쯤 되더군요.

 

 

 

Review


아직 4월이라서 그런지 잔디가 좀 부족해보이고 파인곳이 많아서 보수가 많이 필요해보이는 컨디션이였어요.

이제 골프치기 좋아지는 계절이 오니깐 점점 더 좋아지겠죠?

올해도 즐거운 골프치세요~~~!!!^0^

 

 

 

충주 대영베이스cc 야간라운딩 후기 2023년 5월

너무 오랜만에 대영베이스 야간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오전부터 비가 온다고해서 걱정을 좀 했지만, 운동 열심히하라고 날씨가 점점 좋아졌네요.ㅎㅎ 야간 라운딩이라서 근처 식당에서 이른

1224blog.tistory.com

 

 

충주 한우 곰탕 맛집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골프장 근처 맛집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충주 대영힐스cc 야간라운딩 후기 더울땐 야간골프를 (2023년 6월)

진짜 여름이 찾아왔다. 낮에 체감온도 30도 이상. 여름에는 1부라운딩, 3부라운딩을 선호하죠? 한 낮에는 30도 이상되는 더위와 싸워야하니까요!! 대영힐스cc 야간라운딩 리뷰 남겨보아요. 대영베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대영베이스 대영힐스 근처 맛집 성마루국밥 든든한 식사

야간 라운딩 약속이 있어서 미리 지인들과 저녁식사 먹고 가기로 했어요. 매번 한 곳만 가니깐 좀 질리기도 해서 다른 곳으로 성마루국밥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제육볶음과 우렁쌈밥이 엄청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우렁제육쌈밥 '성마루국밥' 대영베이스cc, 대영힐스cc 근처 맛집 재방문 리뷰

오랜만에 다시 찾은 성마루국밥집이네요. 점심시간에 오는 건 정말~ 오랜만, 라운딩이 있어서 온건 아니고 지나가면서 점심때가 되어서 들렀는데 사람들 많네요~~ 사람들 입맛은 전부 비슷한 거

1224blog.tistory.com

 

 

충주맛집 수제돈가스전문 주덕맛집 '신동화식당' 리뷰

충주시 주덕읍에 특이하고 맛있는 수제돈가스집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新동화식당이라는 돈가스가게인데 상호가 매우 친근감 들어요~ㅎㅎ 주덕읍 행정복지센터에서 가깝고 골목에 식당들이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