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생극에 해장국 찐 본점 생극터미널 옆 '생극해장국 본점'

by 지후papa 2024. 5. 31.
반응형

음성 생극에 생극해장국 본점을 가게 되었어요.

지난번에 원조본점이고 이번에 본점 뭐죠?ㅎㅎ 서로 본점인가?

어쨌든 생극터미널 옆에 있는 생극해장국 본점에 다녀와서 소개합니다.

 

생극해장국 본점 위치


 

생극해장국 본점

 

생극해장국 본점은 생극중학교 맞은편, 생극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고, 점심시간에는 도로가에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 : 07:00 ~ 21:00
정기휴일 : 2, 4번째 월요일 휴무

 

 

 

생극해장국 본점 I. F. (인테리어, 음식)


생극해장국 인테리어

 

입구를 들어오면 양쪽으로 방처럼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과 가운데 홀에서 먹는 곳이 있어요.

여기는 오래되어 보이더군요.

생극해장국의 태초가 아닌가 싶네요.ㅎㅎ

 

생극해장국 메뉴

 

생극해장국 상호처럼 해장국과 내장탕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가격은 11,000원부터에요.

가격이 비싼 거 같지만 맛과 양을 보면 적당하다고 생각되실 거예요.

 

 

 

기본적으로 반찬이 나오고 거기에 고추와 마늘도 함께 나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

 

추가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적당히 덜어오시면 됩니다.

먹고 싶은 만큼 퍼가시면 돼요.

 

 

선지해장국과 내장탕을 주문했어요.

 

 

내장탕
선지해장국

 

 

선지해장국 국물이 정말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안에 들어있는 건더기들도 많고 너무 배불리 없었던 거 같아요.

원조본점이랑 본점이랑 비교를 한다면 선지해장국은 개인적으로 여기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ㅎㅎ

 

 

Review


생극을 지나가신다면 꼭 한번 들려서 맛보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동네에서 먹던 해장국과 맛이 다름을 느껴보세요.ㅎㅎ

저도 그냥 해장국이 해장국이지라고 생각했는데, 몬가 틀려요~~~ㅎㅎ

 

 

 

음성 생극맛집 해장국이 진국인 식당 원조본점 '생극해장국' 리뷰

사람들이 음성 생극에 가면 생극해장국집은 한 번씩 다 가봤다는데, 생극을 몇번가보면서 처음 들어봤어요.ㅎㅎ 근처에 골프장도 있고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네요. 생극해장국(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맛집 곱창전골도 엄청 맛있는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지난번에 부대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곱창전골도 먹어보기로 했었어요.드디어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게 되었네요.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위치 생극면행정복지센터(생극면사

1224blog.tistory.com

 

 

음성생극맛집 공기밥,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비가 오는 날 따듯하고 시원한 찌개를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전날 과음을 해서 속도 풀어줘야 하고 했는데, 생극에 부대찌개 잘한다고 소문난 집인 신사부대찌개 & 곱창전골에 점심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