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생극맛집 곱창전골도 엄청 맛있는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by 지후papa 2024. 4. 25.
반응형

지난번에 부대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곱창전골도 먹어보기로 했었어요.

드디어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게 되었네요.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위치


 

생극면행정복지센터(생극면사무소) 맞은편 골목에 위치한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주차장은 가게 앞에 4~5대 정도 주차가능하고, 자리가 없으면 길가에 주차를 하시고 가야 해요.

영업시간 : 09:00 ~ 15:00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 15시 이후에는 포장만 가능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I. F. (인테리어, 음식)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인테리어

 

역시 오늘도 사람들은 가득가득하네요.

다행히 자리가 한자리 남아있어서 식사할 수 있었네요~~

아니면 웨이팅 해야 했는데~~ㅋㅋ

 

메뉴판 지난번포스팅 사진 참고

 

여기의 장점 중에 하나가 밥과 라면사리는 무한리필이라는 거!!

아주 배불리 먹고 갈 수 있는 식당이에요.ㅋㅋ

 

곱창전골은 1인분씩 파는 게 아니고, 대자, 중자로 판매해요.

저희는 4명이 가서 대자로 주문했어요.

 

곱창전골

 

기절하는 줄 알았어요.

양이 많아도 이렇게 많을 수가 있나요?ㅋㅋㅋ

 

 

뚜껑을 닫고 한참 끓였어요~~

5분~10분 사이?

 

 

기본반찬들 나옵니다.

반찬들도 직접 사장님께서 만든 느낌?ㅎㅎ 

 

 

 

 

 

 

끓기 시작하면 국물이 넘치므로, 뚜껑을 오픈합니다.ㅎㅎ

그리고 익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힐링을 하죠.

 

 

 

먹다 보니 대자도 뭐 별거 아니네요~~~ㅎㅎ

냄새도 안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Review


생극에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부대찌개도 이 정도가격이면 정말 져렴하다고 느껴지고, 곱창전골도 정말 맛있네요.

근데 너무 많이 드시진 마세요!! 살찌는 거 책임은 못 집니다.ㅎㅎㅎㅎㅎ

 

 

 

 

음성생극맛집 공기밥, 라면사리가 무한리필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비가 오는 날 따듯하고 시원한 찌개를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전날 과음을 해서 속도 풀어줘야 하고 했는데, 생극에 부대찌개 잘한다고 소문난 집인 신사부대찌개 & 곱창전골에 점심을 먹으러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맛집 해장국이 진국인 식당 원조본점 '생극해장국' 리뷰

사람들이 음성 생극에 가면 생극해장국집은 한 번씩 다 가봤다는데, 생극을 몇번가보면서 처음 들어봤어요.ㅎㅎ 근처에 골프장도 있고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네요. 생극해장국(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 맛집 시골 고유의 맛 도토리묵밥 '오생원조도토리묵집' 리뷰 레인보우힐스cc 근처 맛

요즘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식단도 같이하면 더욱 좋지만 식단을 지켜가면서까지는 못하겠더라고요. 오늘은 점심은 다이어트 식단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음성군 생극면 오생리에 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