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 만두, 찐빵전문점 만두가 맛있어서 만둣국도 맛있는 음성읍 '덕산만두'

by 지후papa 2024. 5. 30.
반응형

늘 기계만두만 먹다가 갑자기 손만두가 먹고 싶어서 음성 현지인 지인에게 물어봐서 알게 된 덕산만두집

매콤하고 너무 맛있어서 소개합니다.

 

덕산만두 위치


 

덕산만두

 

음성 덕산만두는 음성농협하나로마트 바로 옆에 있습니다.

지평1차 아파트 후문 쪽 길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거나 도로가에 하시면 됩니다. 

점심시간에는 주차단속을 안 하니까요~~

 

 

덕산만두 I. F. (인테리어, 음식)


덕산만두 인테리어

 

덕산만두는 10평 남짓한 작은 식당에서 만두를 파는 곳이에요.

 

덕산만두 메뉴

 

찐 만두, 찐빵과 만둣국 그리고 몇 가지 여름메뉴와 탕수육을 팔고 있는 식당이에요.

사람들이 덕산만두를 좋아하는 이유가 지고추만두 때문이라고 해요.

그래서 지고추떡만둣국을 주문했어요.

 

덕산만두 반찬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ㅎㅎ

 

지고추만둣국

 

집에서 먹는 느낌의 대접에 나오네요.

지고추만두 크기가 상당하네요~~~

만둣국에 5개의 지고추가 들어있던 거 같아요.ㅎㅎ

 

 

 

 

 

만두피도 엄청 두껍지 않아서 먹기 부드러웠어요. 만두속도 꽉 차있답니다.

단, 약간 매울 수 있으니 어린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무리일 수 있습니다.

 

맛있게 다 먹고 그냥 갈려니 아쉬워서 찐빵을 포장했어요.

일하다가 출출하면 간식으로 먹으려고요~~~

 

 

따끈따끈 했을 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테지만,

식어도 맛있었어요.

^0^

 

앞으로 만두와 찐빵은 덕산만두로 가게 될 거 같은 느낌 같은 느낌적인 느낌??ㅎㅎ

 

 

Review


음성군 음성읍에 있는 덕산만두집은 가게이름만 들으면 진천 덕산면에 있는 만두집일 거 같지만, 음성에도 있답니다.

덕산만두의 특징은 지고추만두가 인기가 많고, 만두피가 얇아서 더 맛있는 만두라고 생각합니다.

겨울철에는 찐빵의 인기가 상당하겠어요~~

 

 

 

 

음성맛집 만두국, 냉면 전문점 고샅만두(구.청학동) 리뷰

비가 내려서 날이 좀 쌀쌀한 날~~ 따듯한 국물요리를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음성에 고샅만두라고 만둣국 잘한다고 소문난 집을 다녀왔어요. 고샅만두 위치 고샅만두는 음성 삼보아파트 근처에

1224blog.tistory.com

 

 

음성 생극맛집 곱창전골도 엄청 맛있는 '신사부대찌개 곱창전골' 리뷰

지난번에 부대찌개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다음에 꼭 곱창전골도 먹어보기로 했었어요.드디어 곱창전골을 먹으러 오게 되었네요. 신사부대찌개&곱창전골 위치 생극면행정복지센터(생극면사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쭈꾸미볶음 맛있는 음성읍 식당 '예닮맛집'

음성에서 점심으로 낙지덮밥은 여러 번 먹어봤지만,낙지 친구 쭈꾸미는 먹어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음성읍 현대자동차 판매점 근처에 위치한 예닮맛집을 소개합니다. 예닮맛집 위치  예닮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한식전문점 고향의 맛을 볼수 있는 '옛날밥상' 점심 백반~

점심식사로 반찬이 많이 나오는 한식이 먹고 싶었어요.음성 현지인에게 물어보니 옛날밥상이라는 식당이 반찬이 많이 나온다고 하더군요.그래서 다녀왔어요. 옛날밥상 위치  옛날밥상은 음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이서시골보리밥 해장국에서 보리밥으로 갑자기? 음성보리밥맛집으로 상승세 탈듯

점심식사로 해장국을 먹으러 이서시골해장국으로 갔어요.   음성맛집 한우내장탕이 맛있는 해장국집 '이서시골해장국' 리뷰요즘 점심으로 해장국을 자주 먹는 거 같아요. 음성에 있는 해장국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