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오늘은 두루치기 전문점 '우레정'

by 지후papa 2024. 6. 2.
반응형

우레정은 두루치기 전문점으로 음성에서 유명한 식당입니다.

지난번에 동태찌개를 먹고 리뷰를 남기고 두루치기도 남겨봅니다. ^0^

 

우레정 위치


 

두루치기전문 우레정

 

우레정은 음성군청, 음성시장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골목, 도로에 주차를 하시고 오셔야 합니다.

 

우레정 I. F. (인테리어, 음식)


 

 

우레정 인테리어

 

홀이 매우 넓죠~~

그래도 사람이 많이 찾아올 땐 거의 꽉 차는 식당이에요.

두루치기 가격은 1인분 8천 원으로 착한 가격이에요. 공깃밥 포함!!

 

우레정 반찬

 

반찬은 항상 같은 거 같아요.

어묵, 멸치 등~~ㅎㅎ 간단하게 나옵니다.

반찬이 모자라면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두루치기

 

양이 엄청 많아 보이지만 냄비 가운데가 볼록 올라온 냄비랍니다.ㅎㅎㅎㅎ

그렇다고 양이 적다는 건 아니에요~~~ㅎㅎ

 

 

오랫동안 쫄여가면서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ㅎㅎ

김치와 돼지고기와 함께~~~

 

 

식사를 다하시고 숭늉을 드시면 됩니다.

완벽한 누룽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고소한 숭늉은 너무 맛있군요.

 

 

 

 

 

음성맛집 음성감자탕, 등뼈찜 맛있는하는 식당 '솔바식당' 리뷰

매콤한 국물과 푹익은 고기 감자탕이 생각나는 날이였어요. 음성읍에 맛있게 잘하는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솔바식당 위치 솔바식당은 음성읍 5일장 서는 도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중간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군청 근처 한식 맛집 '대림식당' 리뷰 순두부, 김치찌개 . .

음성군청 근처에 대림식당 (大林)이라는 밥맛 좋은 식당을 소개합니다. 수년 전에 자주 가던 식당이었는데, 오랜만에 오게 되었네요. 예전부터 순부두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던 식당이에요. 대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요즘 들어서 중국음식점을 자주 방문하는 거 같네요. 오늘은 음성에 짬뽕관이라는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점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금방 매진되는 곳이더군요. 짬뽕관(음성군청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순대국 잘하는 집 '진사골약초순대국' 리뷰

직원들과 순댓국 먹으러 진사골약초순대국을 다녀왔어요. 상호에 약초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건강한 순대국을 먹을 수 있겠구나 하면서 들어갔어요. 진사골약초순대국 위치 진한 사골로 약초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쭈꾸미볶음 맛있는 음성읍 식당 '예닮맛집'

음성에서 점심으로 낙지덮밥은 여러 번 먹어봤지만,낙지 친구 쭈꾸미는 먹어본 적이 없었던 거 같아요.음성읍 현대자동차 판매점 근처에 위치한 예닮맛집을 소개합니다. 예닮맛집 위치  예닮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