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칼국수, 콩나물밥 전문식당 '산촌집'

by 지후papa 2024. 4. 30.
반응형

 

음성 용산산업단지 근처에 콩나물밥과 칼국수 맛있게 잘하는 집을 추천받아 점심 한 끼 해결하러 갔어요.

별 기대 안하고 갔던 그곳!! 산촌집

 

산촌집 위치


 

음성 산촌집

 

산촌집은 음성군청에서 음성등기소방향으로 조금 오면 있는 식당이에요.

간판만 있고 식당이 어디야?ㅎㅎ 

 

산촌집

 

그냥 일반 시골집같은 건물에 1층에 있어요.

 

영업시간 : 11:30 ~ 19:30 (토요일은 점심영업만~)
휴게시간 : 13:30 ~ 17:30
정기휴일 : 일요일

 

 

 

 

산촌집 I. F. (인테리어, 음식)


산촌집 인테리어

 

점심식사하러 온 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산촌집 메뉴

 

산촌집 메뉴는 콩나물밥과 칼국수가 전부!!!

계절메뉴가 있는데 여름에는 콩국수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ㅋㅋ(간판 봤어요!!!)

주문은 칼국수와 콩나물밥을 주문했어요~!!

 

콩나물밥

 

콩나물밥의 콩나물~ 크기게 보통이 아니네요~~

양념간장과 함께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콩나물밥을 주문하니깐 작은 그릇에 칼국수가 조금 나옵니다.

 

콩나물밥 / 칼국수

 

그냥 콩나물밥이 뭐가 그렇게 맛있겠어?라고 생각했지만

다릅니다!! ㅋㅋ 콩나물의 식감과 양념간장의 배합?ㅎㅎ 

 

그리고 칼국수의 면은 야들야들하고 너무 부드럽더군요.

 

 

 

칼국수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양도 많아도 좋아하실 거 같네요.

 

반찬

 

반찬은 거짓말 안 하고 4번 리필해서 먹었어요.

김치도 맛있지만 옆에 총각김치 슬라이스 끝없이 들어갑니다!!ㅎㅎ

중독 주의~!!

 

 

 

Review


산촌집은 가격도 저렴하고 콩나물밥을 먹으면 칼국수는 덤으로 먹을 수 있는 그런 식당이에요.

시골에 할머니가 해주시는 그런 맛있는 맛!!

꼭 한번 드셔보세요~~~~~^0^

 

 

 

음성맛집 소이면 중국음식잘하는 집 '오성' 리뷰

음성 소이면에 줄 서서 먹는다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도착하기 20분전에 미리 예약주문을 해서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오성 위치 오성은 음성군 소이면행정복지센터 근처에 있는 중국요

1224blog.tistory.com

 

 

음성분식맛집 기본라면에도 계란을 넣어주는 '김가네' 음성점 리뷰

매일 한식만 먹다 보면 질릴 때가 있죠? 양식도 먹고 분식도 먹고 골고루 먹어야 하지요~~ㅎㅎ 그래서 음성에 김가네라는 분식집을 다녀왔어요. 김가네 음성점 위치 지역마다 터미널 근처에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읍에 감자탕 맛있게하는 '놀부네감자탕'

음성에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을 먹어본 적이 거의 없었던 거 같아요. 이번에 음성 현지인 추천으로 놀부네감자탕집을 다녀왔습니다.^0^ 놀부네감자탕 위치 놀부네감자탕은 음성공용버스터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냉면 수제돈가스 '민들레냉면N수제왕돈가스' 민들레 냉앤돈 리뷰

직원 추천으로 수제왕돈가스 괜찮은 집이 있다고 해서 민들레냉면 N수제왕돈가스집을 다녀왔어요. 충주에도 민들레라는 카페 겸 레스토랑이 있는데, 음성 민들레는 어떨지 궁금했어요. 예전에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반찬이 16가지, 제육볶음, 청국장까지 1인분 12,000원 '무너미 보리밥 청국장' 리뷰

반찬 많이 나오는 한식집인 무너미 보리밥 청국잡 오랜만에 다녀와서 리뷰 남겨봅니다. 먼저 무너미 보리밥 청국장집은 아주 예전 음성에서 먹어본 적 있는 오래된 한식식당입니다. 무너미 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가정식백반 반찬 잘 나오는 '산호회관'

점심에 메뉴 선정이 힘들 때 아무거나 괜찮아~ 그럴 땐 가정식백반을 주로 먹는데요. 최근에 음성에서 가성비 좋은 가정식백반집을 찾지 못하고 있었는데, 예전생각하서 산호회관도 다시 점심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