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분식맛집 기본라면에도 계란을 넣어주는 '김가네' 음성점 리뷰

by 지후papa 2024. 3. 23.
반응형

매일 한식만 먹다 보면 질릴 때가 있죠?

양식도 먹고 분식도 먹고 골고루 먹어야 하지요~~ㅎㅎ

그래서 음성에 김가네라는 분식집을 다녀왔어요.

 

김가네 음성점 위치


 

김가네 음성점

 

지역마다 터미널 근처에는 김가네가 하나씩 있는 거 같네요.ㅎㅎ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처  중앙사거리 음성고등학교 쪽에 위치해 있어요.

영업시간 : 09:00 ~ 19:00 (평일), 09:00 ~ 16:00 (토요일)
정기휴일 : 매주 일요일

 

 

 

 

김가네 음성점 I. F. (인테리어, 음식)


김가네 음성점 인테리어

 

프랜차이즈 분식점답게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10평 남짓한 홀, 작은 분식집이에요.

 

김가네 음성점 메뉴

 

메뉴가~~~~~~ 50가지가 넘어요~~~

일단 분식의 메인은 라면과 김밥을 주문했어요.

(치즈라면, 라면, 고추냉이크래미김밥, 멸추김밥, 샐러드김밥)

 

 

 

 

김가네 음성점 김밥

 

멸추와 샐러드김밥은 같은 접시에~~~ 와사비크래미김밥은 따로

김밥 위에 뿌려진 게 와사비 소스인듯했어요~~~

김밥 안에 초밥처럼 와사비가 들어있는 줄~~ㅎㅎㅎ

 

치즈라면 / 라면

 

집에서 끓여 먹는 라면은 왜 이런 맛이 안 나는지 모르겠어요~ㅎㅎ

물양의 차이인가?ㅋㅋ

라면 한 그릇 뚝딱했네요.

치즈라면은 맨 위에 체다치즈 한 장이 올라와있습니다~~~

 

Review


김가네 음성점 기본 라면에 계란도 들어서 국물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김밥 중에 멸추김밥 강추해요.

적당히 매콤하고 짜지 않았어요.

다음에 라면 먹으러 또 갈게요~~~^0^

 

 

 

 

 

 

 

음성맛집 고추고기짬뽕 전문점 '만홍' 리뷰 음성중국요리전문점

같이 일하는 직원이 음성에 고추고기짬뽕 맛있는 집 있다고, 늦게 가면 먹지도 못한다고 해서 일찍 가서 먹는 데 성공했어요. 사람 많다고 소문이 나서 사람들이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중국집 정통 중식웍으로 볶아낸 격이 다른 불 맛 즉석짬뽕전문점 '짬뽕관' 리뷰

요즘 들어서 중국음식점을 자주 방문하는 거 같네요. 오늘은 음성에 짬뽕관이라는 중국음식 프랜차이즈점을 다녀왔어요.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금방금방 매진되는 곳이더군요. 짬뽕관(음성군청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읍 경양식집 '샛별레스토랑' 리뷰 찹돈가스 맛있네요

점심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직원 중 한 명이 돈가스를 먹고 싶다고 해서 샛별레스토랑에 다녀왔어요. 샛별레스토랑 위치 샛별레스토랑은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에서 오래된 중국집에 하나 '영빈관' 리뷰

음성에 오래된 중국집중 한 곳 영빈관 볶음밥 먹으러 찾아 갔어요. 영빈관 위치 음성시장통 메인 골목에 위치해 있는 영빈관입니다. 주차장은 근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오시면 됩니다.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중화요리 깐짜장이 맛있는 중국집 '장호각' 리뷰

국민음식 자장면을 먹으러 음성읍에 장호각이라는 중국집을 다녀왔어요. 일반 짜장과 간짜장면의 가격차이가 1,000원 밖에 차이가 안 나서 간짜장면으로 먹어봤는데 너무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