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음성읍에 감자탕 맛있게하는 '놀부네감자탕'

by 지후papa 2024. 4. 24.
반응형

 

 

 

 음성에서 뼈다귀해장국, 감자탕을 먹어본 적이 거의 없었던 거 같아요.

이번에 음성 현지인 추천으로 놀부네감자탕집을 다녀왔습니다.^0^

 

놀부네감자탕 위치


 

놀부네 감자탕

 

놀부네감자탕은 음성공용버스터미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중앙사거리에서 음성군청쪽으로 조금 올라오다 보면 보입니다.

 

 
 
 

놀부네감자탕 I. F. (인테리어, 음식)


놀부네감자탕 인테리어

 

놀부네감자탕은 방으로 되어 있는 식당이에요.

중앙복도가 엄청 넓은 식당!!ㅎㅎ

 

놀부네감자탕 메뉴

 

감자탕은 대중소로 판매를 하더군요. 

1인분씩 먹을려면 뼈해장국을 주문하면 됩니다.

부득이하게 식자재 물가상승으로 가격인상을 했는데, 다른 가게들 음식들에 비하면 저렴한 편 같아요.

 

 

 

놀부네감자탕 뼈다귀해장국

 

깍두기, 김치, 고추가 반찬으로 나옵니다.

고추도 넉넉하게 주네요~

 

 

큰 뼈 2덩어리 들어있었어요.

뼈에 살이 많이 붙어 있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었네요.

 

추가반찬은 셀프

 

추가 반찬은 셀프예요.

근데 처음에 반찬을 많이 주셔서 추가로 먹지는 않았어요. 
 

 

Review


뼈다귀해장국 맛이 괜찮았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뼈에 발라먹을 고기가 많이 붙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성에서 그래도 맛있는 감자탕집이라고 하네요.

감자탕 생각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0^

 

 

 

음성맛집 반찬이 16가지, 제육볶음, 청국장까지 1인분 12,000원 '무너미 보리밥 청국장' 리뷰

반찬 많이 나오는 한식집인 무너미 보리밥 청국잡 오랜만에 다녀와서 리뷰 남겨봅니다. 먼저 무너미 보리밥 청국장집은 아주 예전 음성에서 먹어본 적 있는 오래된 한식식당입니다. 무너미 보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군청 근처 한식 맛집 '대림식당' 리뷰 순두부, 김치찌개 . .

음성군청 근처에 대림식당 (大林)이라는 밥맛 좋은 식당을 소개합니다. 수년 전에 자주 가던 식당이었는데, 오랜만에 오게 되었네요. 예전부터 순부두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던 식당이에요. 대림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낙지요리전문점 '예가낙지마을' 리뷰

음성에 낙지볶음 맛집으로 유명한 예가낙지마을을 다녀왔어요. 어른들을 위한 매콤한 음식 낙지요리와 어린이들도 함께 먹을 수 있는 돈가스와 새우볶음밥을 판매하는 식당이라서 가족끼리 외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 소여리 맛있는김치찌개 식당 '별난돼지 김치찌개&뒷고기' 리뷰

음성에서 금왕 갈 때 소여리를 지나가는데 점심시간이 되어 무작정 들어간 별난돼지 김치찌개&뒷고기 식당에서 먹은 김치찌개에 들어간 고기와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남겨봅니다. 별난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연탄으로 구워먹는 막창, 목살 한번 먹어본 사람은 절대 잊을수 없는 '털보네연탄구이'

옛날 15년 전에 자주 먹던 막창집을 다시 가게 되었네요. 정말 음성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맛이에요. 레트로감성 지대로 느낄 수 있는 털보네 연탄구이집을 소개합니다. 털보네연탄구이 위치 털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