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닭백숙, 오리백숙 전문점 '전원식당' 대소면 부윤리 성본산업단지 근처 건강한 맛집

by 지후papa 2024. 1. 18.
반응형

음성 금왕읍에서 지인과 점심을 같이 먹기로 했어요.

지인이 오리백숙 먹으러 가자고 해서 전원식당이라는 곳으로 가게 되었어요.

상호 들으면 괜히 전원일기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요?ㅋㅋ

금왕에서 대소가는 방면으로 가다가 부윤리 근처에 있는 식당이더군요.

 

전원식당 위치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은 현지인들만 좀 알수 있는 위치에 있는 거 같았어요.

차가 없으면 가기 힘들어요. 

영업시간 : 12:00 ~ 20:30 (매일)
휴게시간 : 14:30 ~ 17:00

 

 

 

 

 

전원식당 I. F. (인테리어, 음식)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입구에는 여러가지 식물들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괜히 실내공기가 엄청 좋게 느껴졌어요.ㅋㅋㅋ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전원식당 인테리어

 

밖에서 봐도 식당이 엄청 커 보였는데, 안에 들어와서 실내를 보니깐 정말 넓더군요.

한 번에 100명 정도 수용할 수 있는 크기예요~ㅋㅋ

근데 오늘은 저희밖에 없었어요~~

점심을 백숙을 먹는 건 주말이나 가능하지 평일에는 잘 안 먹잖아요~~ㅋㅋ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 왔어요.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전원식당 메뉴

 

전원식당의 요리는 닭불고기백숙과 오리불고리백숙 2가지입니다.

여름특선으로 삼계탕도 하는군요.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전원식당 오리불고기

 

정갈한 반찬과 오리불고기가 먼저 나왔어요.

오리백숙을 주문했는데 오리불고기가 왜 나왔을까 생각하고 있는데, 메뉴 이름이 오리불고기백숙!!

사실 밥과 이것만 있어도 충분히 식사를 할 수 있겠더라고요.ㅎㅎ

오리불고기를 다 먹을 때쯤 오리백숙이 나왔어요.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전원식당 오리백숙

 

대형 뚝배기에 오리백숙이~~~ 

뚝배기에 나와서 보글보글 끓더군요. 

백숙이 식지 않게 가스레인지에 올려놓고 약불로 끓이면서 먹었어요.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오리백숙

 

백숙안에 있는 오리는 푹 익어 있었고, 뚝배기 바닥을 긁어보으니깐 은행과 밤, 인삼 등이 잔뜩 들어있네요.

은행이 들어있는 오리백숙은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거 같아요.

 

가끔 어머니께서 집에서 백숙해 주실 때나 넣어주시는 것들인데, 식당에서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대소맛집 대소 오리백숙 대소 닭백숙 대소 오리불고기 대소 닭불고기 대소 삼계탕 대소 전원식당 전원식당
모범음식점 우수모범업소 전원식당

 

물은 셀프라고 되어있지만, 손님이 저희밖에 없어서 그랬는지 전부 갖다 주셨어요.ㅎㅎ

충청북도 우수모범업소로 인정받은 식당이네요~~~!!

 

 

 

 

Review


전원식당의 오리불고기백숙은 건강에 좋은 재료를 넣어서 그런지 건강한 음식을 먹은 거 같았어요.

현지인 아니면 쉽게 찾아가서 먹을 수 있는 곳은 아니라는 게 아쉽네요.

여름에 복날이나 몸보신용 음식으로 정말 좋을 거 같아요.

 

 

 

 

대소맛집 '먹삼' 한방녹두 반계탕과 삼겹살 전문점 리뷰

대소에도 혼자 가서 반계탕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가격도 너무 너무 착해요. 점심 한끼로 정말 괜찮은 식당입니다. 먹삼 위치 먹삼은 대소면 시장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별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벌교꼬막정식 리뷰 여러가지 꼬막요리하는 식당

대소에서 가까이 있는 벌교꼬막정식집을 다녀왔어요. 예전에도 몇 번 가서 먹었던 곳 식당이 도로가에서 살짝 안쪽에 있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양한 꼬막요리들이 있습니다. ^0^ 위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다시 찾은 풀향기 궁중 칼국수 손만두전골 리뷰 (손만두전골)

지난번 검은 콩국수를 맛있게 먹으면서 만두를 손으로 직접 빚는 모습을 보고 손만두전골을 먹어봐야 했죠. 손만두전골에 만두가 많이 들어있어서 별도의 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될 정도였어요.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대소 천대리해물칼국수 리뷰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 있는 곳

갑자기 오늘은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은 날이다. 예전에 한참 다녔던 천대리해물칼국수로 오늘은 가게 되었습니다. 천대리해물칼국수는 여름보다는 겨울에 자주 오는 식당입니다. 가스레인지

1224blog.tistory.com

 

 

대소돈까스맛집 같이의 가치 갓치돈까스 리뷰 냉모밀과 돈가스세트 대소면돈가스

금요일이고 해서 오늘 점심은 경양식으로 달려볼까?ㅎㅎ 지난번 금왕사우나휴게소 삼성식당의 돈까스도 생각났지만 항상 새로운 집을 가보고 싶은 마음에 대소에 갓치돈까스를 가게 되었다.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