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먹삼' 한방녹두 반계탕과 삼겹살 전문점 리뷰

by 지후papa 2023. 11. 27.
반응형

대소에도 혼자 가서 반계탕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합니다.

가격도 너무 너무 착해요.

점심 한끼로 정말 괜찮은 식당입니다.

 

먹삼 위치


 

 

 

 

먹삼은 대소면 시장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장은 별도로 있지 않지만, 근처 상가에 저녁 장사를 하는 곳이 많아서 점심시간에는 그 상가들 앞에 주차를 하고 식사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대소시장주차장이 있으니깐 주차하고 운동삼아 걸어서 오셔도 되는 거리예요.

영업시간 : 11:00 ~ 22:00
휴무일 : 화요일 

 

 

먹삼 I. F. (인테리어, 음식)


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
먹삼 실내 인테리어

 

실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네요.

의자가 카페의자 같아요~!ㅎㅎ

 

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
먹삼 메뉴판

 

메뉴는 간단합니다. 

반계탕과 갈비탕 그리고 삼겹살과 항정살!!

점심으로 삼겹살을 드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네요.

보통 한방녹두반계탕과 갈비탕을 많이 드시는 거 같아요.

 

 

저는 한방녹두반계탕 주문했어요.

 

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

 

청양고추와 오징어젓갈, 간장에 조린 마늘까지...

혼자 왔는데 이렇게나 많이 주시네요~~ㅎㅎ

 

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

 

테이블에 소금과 후추가 있어서 작은 접시에 셀프로 만들어서 

닭고기를 찍어 먹으면 됩니다.

 

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대소맛집 대소 먹삼 먹삼 대소 반계탕집 대소 삼겹살집

 

뚝배기에 나와서 그런지

열 때문에 계속 보글보글 끓고 있네요~~

닭다리 크기가 완전 大자네요~ㅎㅎ

완전 실하고 큽니다. 그리고 죽처럼 나와서 따로 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Review


점심 한 끼로 정말 착한 가격에 맛있는 반계탕을 먹을 수 있는 반계탕집이에요.

배달과 포장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대소 순대국 맛집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여기도 괜찮은데요 순대국밥 리뷰

어쩌다 보니 대소에 있는 음식점을 다 돌아다닐 기세로 점심을 먹으러 다니고 있네요. 순대국밥집만 몇 군데 돌아다녔는지 모르겠네요~ 대소 시장에 장터 순대국밥 뼈해장국 집이라는 곳을 가

1224blog.tistory.com

 

 

대소돈까스맛집 같이의 가치 갓치돈까스 리뷰 냉모밀과 돈가스세트 대소면돈가스

금요일이고 해서 오늘 점심은 경양식으로 달려볼까?ㅎㅎ 지난번 금왕사우나휴게소 삼성식당의 돈까스도 생각났지만 항상 새로운 집을 가보고 싶은 마음에 대소에 갓치돈까스를 가게 되었다.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대소 천대리해물칼국수 리뷰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 있는 곳

갑자기 오늘은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은 날이다. 예전에 한참 다녔던 천대리해물칼국수로 오늘은 가게 되었습니다. 천대리해물칼국수는 여름보다는 겨울에 자주 오는 식당입니다. 가스레인지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벌교꼬막정식 리뷰 여러가지 꼬막요리하는 식당

대소에서 가까이 있는 벌교꼬막정식집을 다녀왔어요. 예전에도 몇 번 가서 먹었던 곳 식당이 도로가에서 살짝 안쪽에 있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네요. 다양한 꼬막요리들이 있습니다. ^0^ 위

1224blog.tistory.com

 

 

대소 갈비 맛집 'The 담은갈비' 점심특선 한우돌솥비빔밥 리뷰

The 담은 갈비에 가서 한우갈비 꽃살을 먹고 싶지만 점심으로 먹기엔 부담이 되고, 시간도 없고 해서 못 가고 있었네요. 근데 점심특선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어요 점심특선 주문가능시간은 11:30 ~

1224blog.tistory.com

 

 

음성 대소맛집 초대형식당 대소불고기전골 대소갈비탕 대소한우맛집 뚜레한우 리뷰

이길 지나다니면서 무슨 식당이 이렇게 크지? 공장에 식사 배달하는 곳인가? 생각만 하다가.. 스으~~ 윽 들어감. 주차장이 엄청 넓어요 진짜 대소에서 제일 큰 식당이지 않을까 싶네요. 매장도 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