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한우소머리곰탕 '남도곰탕' 쌀쌀한 날씨에 먹기 좋은 곰탕집 리뷰

by 지후papa 2023. 10. 3.
반응형

대소에 설렁탕, 갈비탕, 곰탕 맛있게 하는 식당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한 곳인 남도곰탕집을 소개합니다.
 
예전에 추운겨울에 한번와보고 왜 이런 집을 이제야 알았나 싶을 정도로 맛있게 먹었던 곳이네요.
 

대소 남도곰탕 위치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 남도곰탕

 
대소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근처에는 IBK기업은행과 음성상공회의소가 있네요.
큰 길가에 있어서 지나가면서 보기 쉽고 접근도 쉽습니다. 
가게 앞에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남도곰탕 I. F. (인테리어, 음식)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남도곰탕 인테리어

 
부모님 뻘 정도 되시는 부부께서 운영하시는 식당이더군요.
겉과 다르게 굉장히 넓은 식당입니다.
 

 
한겨울에 왔을때 있던 난로가 지금도 있네요~~ㅎㅎ
그땐 정말 난로 째면서 따듯하게 먹고 같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남도곰탕 메뉴

 
대부분 사람들은 곰탕을 드시러 오시는 거 같아요.
가격도 일단 다른 식당들과 비슷해요.
 
한우소머리곰탕 주문!!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남도곰탕 기본반찬

 
기본반찬은 깍두기와 김치입니다. 그리고 오이소박이~ㅎ
김치는 덜어서 먹을 수 있게 나옵니다.
 
옛날에 포기김치 쭈~욱 찢어서 밥 한 숟가락에 돌돌 말아서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너무 옛날 사람인가??ㅎㅎ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남도곰탕 반찬

 
반찬들은 매우 신선했어요.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대소맛집
대소곰탕
대소남도곰탕
대소설렁탕
대소 도가니탕
한우소머리곰탕
오래된 대소 식당
대소맛집
남도곰탕 한우소머리곰탕

 
곰탕 안에 소면이 들어있어요.
썰은 파와 고추 그리고 다진양념으로 간을 맞춰서 드시면 돼요.
 
탕 안에 고기들도 꽤 들어 있고, 국물이 진해서 맛있어요.
 

 

Review


어느덧 가을이 오고 곧 추운 겨울이 오는 계절에 딱 맞은 음식 아닌가 싶네요.
남도곰탕 한우소머리곰탕 점심 한 끼로 해결해 보세요~^^
 
 

대소맛집 다시 찾은 풀향기 궁중 칼국수 손만두전골 리뷰 (손만두전골)

지난번 검은 콩국수를 맛있게 먹으면서 만두를 손으로 직접 빚는 모습을 보고 손만두전골을 먹어봐야 했죠. 손만두전골에 만두가 많이 들어있어서 별도의 밥을 주문하지 않아도 될 정도였어요.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대소 천대리해물칼국수 리뷰 바지락이 한가득 들어 있는 곳

갑자기 오늘은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은 날이다. 예전에 한참 다녔던 천대리해물칼국수로 오늘은 가게 되었습니다. 천대리해물칼국수는 여름보다는 겨울에 자주 오는 식당입니다. 가스레인지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제가 봤을 땐 대소에서 순대국밥 1등으로 잘하는 집 원조순대 40년전통~

오늘도 어떤 음식으로 점심 요즘 순대국밥 제대로 먹어본 적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봤던 원조순대국밥을 가봤어요. 음성군 대소면에 대소소방서 맞은편에 있습니다. 원조순대 가게 뒷쪽에 대소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대소 바다양푼이동태탕 리얼 리뷰 대소 동태탕 동태찜 동태찌개 내돈내산 리얼 리뷰

겨울에 한참 먹으러 다녔던 대소맛집 대소 바다양푼이동태탕집이에요. 여름에는 막국수도 개시하네요~ 어제 콩국수를 먹어서 오늘은 따듯한 국물 탕을 먹고 싶더군요. 오후에 비도 온다고 해서

1224blog.tistory.com

 

대소돈까스맛집 같이의 가치 갓치돈까스 리뷰 냉모밀과 돈가스세트 대소면돈가스

금요일이고 해서 오늘 점심은 경양식으로 달려볼까?ㅎㅎ 지난번 금왕사우나휴게소 삼성식당의 돈까스도 생각났지만 항상 새로운 집을 가보고 싶은 마음에 대소에 갓치돈까스를 가게 되었다.

1224blog.tistory.com

 

대소맛집 음성설렁탕 리얼 리뷰 설렁탕 소머리국밥 갈비탕 도가니탕 수육 맛집 내돈내산

대소에서 장사 잘되는 집 중에 하나예요. 점심시간때 되면 차들로 가득 차 있죠. 비도 오고 해서 갈비탕 한 그릇 먹으러 왔어요 주차장은 가게 앞에 하시거나 도로가에 하셔야 합니다. 점심시간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