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음성맛집 한식전문점 '청원식당' 가정식백반 7,000원 리뷰

by 지후papa 2024. 1. 6.
반응형

예전에 자주 먹었던 청원식당을 8년 만에 방문했어요.

점심식사로 백반을 자주 먹었는데, 가성비가 너무 좋고 직장인들 점심가격도 절약할 수 있는 참 고마운 식당이라서 소개합니다.

 

청원식당 위치


 

음성군 청원식당

 

음성읍에 5일장 시장 열리는 곳 근처에 있어요.

주차장은 별도 없어서 가게 근처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청원식당 I. F. (인테리어, 음식)


청원식당 인테리어

 

청원식당에 너무 오랜만에 왔더니, 주인분들도 바뀌셨더군요.

2년 전까지 현재 운영하시는 누나분께서 하셨다가 넘겨받으셨다고 하네요.

워낙 배달을 많이 하는 식당이라서 배달통이 쌓였있네요.

 

청원식당 메뉴

 

백반가격이 7,000원!! 

다른 메뉴들도 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백반 1인분 주문했어요.

 

청원식당 가정식백반

 

오늘은 뚝배기 김치찌개네요. 반찬은 6가지 매일 다른 반찬으로 나오는 곳이에요.

이 정도면 점심 한 끼 해결하는데 괜찮은 식당 맞죠?ㅎㅎ

근데 예전하고 달라진 게 하나 찾는다면 밥이 좀 달라지긴 했네요.

 

예전에는 압력밥솥으로 밥을 해서 밥이 찰지고 좋았었는데... 이게 좀 아쉽긴 했어요.ㅎㅎ

 

 

Review


음성군에서 가정식백반 7,000원에 먹을 수 있는 식당! 

배달도 가능하니까 사무실에서 편하게 드실 수 있는 식당! 추천해요~~!!

참고로 배달비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음성카페 '오블리비아테' 아담하고 작고 커피가 맛있는 음성읍 카페

음성에 업무차 갈 때마다 들리는 카페가 한 곳 있어요. 앉아서 마시지는 못하고 항상 테이크아웃해서 나오곳이에요. 오블리비아테 위치 음성시장 근처에 있어요. 음성에서도 5일장이 열리는데,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하나로한우촌 삼겹살 맛있는 식당 리뷰

주말에 벌초를 마치고 점심식사하러 음성농협 하나로마트 바로 옆에 있는 '하나로한우촌'을 갔어요. 작년에도 한번 와서 먹고 간 곳이라 좀 익숙하더군요. 음성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운영하는

1224blog.tistory.com

 

 

음성맛집 음성 보양촌 후기 영양가 높고 체력보충에 좋은 음식 염소

음성군 음성읍에 위치한 보양촌을 가보았습니다. 영양탕, 염소탕 등 몸보신에 좋은 음식을 판매하는 음식점이에요. 저는 영양탕(개)은 먹지 않습니다. 염소도 태어나서 1~2번 정도 먹어봤을까 말

1224blog.tistory.com

 

 

음성술집 음성읍 신천리 악어회관 젊은 감성 술집

음성 포란재아파트 근처 보양촌에서 1차를 하고 2차 술집으로 악어회관을 걸어서 갔다. 5분정도 걸어서 가니깐 있다. 개업한 지 얼마 안 돼 감성술집 악어회관 위치 음성읍내에 있는 술집이 아니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