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 리뷰 STARBUCKS

by 지후papa 2023. 8. 28.
반응형

스타벅스 모르는 사람 없죠? 
작은 도시 충주에만 5곳이나 있어요. 그중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터미널점에 가게 되었네요.
특별히 자주 오는 곳은 아닌데, 탄금공원 가다가 들렸어요.
 

위치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은 작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맞은편에 충주공영주차장도 있으니 주차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네요.
드라이브스루는 아니라는 점 참고하세요. 꼭 주차를 하고 주문하러 가야 합니다~ㅎㅎ
 

 

인테리어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

 
들어오는 입구 쪽에 텀블러, 커피잔, 원두 등 스타벅스 굿즈 진열대가 있어요. 
저번에 저는 환경오염을 줄이기 우해서 텀블러 한 개 구매했네요!!ㅋㅋ 텀블러 구매하면 음료 한잔 무료쿠폰 주는 거 알죠?
 
충주터미널점은 스타벅스 단독 건물로서 1, 2층을 전부 사용합니다.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

 
1층에서 주문하고 기다렸다가 2층으로 가져가시는 분들 많네요. 버스시간이 남아서 커피 마시면서 시간 보내시는 분들 이용량이 많을듯하네요. 개인카페와 달리 사실 눈치 주지는 않잖아요.!!ㅋㅋ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

 
계단을 이용해서 2층에 올라가면 공간이 넓습니다. 야외 테라스공간도 있어요. 여름엔 더워서 이용을 잘 안 하겠지만,
봄, 가을엔 밖에서 쉬는 사람들 많습니다.
화장실도 2층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

 
음료 나올 때까지 아들과 함께 큰 테이블에서 기다리기~~ㅎㅎ
요즘 아이들은 카페를 자주 이용하다 보니깐, 음료수 마시고 싶을 때 카페 가자고 합니다.!!!
아빠땐 동네슈퍼 갔는데.....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

 
주문한 음료와  7 레이어가나슈 조각케이크.. 나왔다고 불러주네요.
"지후파파님 음료 나왔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좀 쑥수러웠는데.....ㅋㅋ
이제는 이름 불러주는 게 너무나 자연스러워졌어요.^0^
 
주차를 한경우 나가시기 전에 주차정산을 꼭 하시고 나가세요.
 

 

리뷰


충주 스타벅스 터미널점은 고속버스터미널 근처에 있어서 버스시간 전에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입니다.
다소 주차공간이 부족할 순 있지만 근처에 대형 주차타워가 있어서 약속장소로도 좋을 듯싶고, 회전율이 좋아서 항상 원재료들이 신선해서 커피맛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타벅스 충주터미널점 리뷰를 마칩니다.

 

충주스타벅스
충주스타벅스터미널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