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더벤티 충주시청점 0.9리터 아메리카노 2,800원 리뷰

by 지후papa 2023. 8. 27.
반응형

책을 사러 책이 있는 글터서점에 잠시 들렀다가 나오는데 안 보이던 카페가 하나 생겼어요.

대형 브랜드커피들 사이에 저가형 더벤티가 하나 생겨서 사람들 많이 오겠네요.

옆에는 현대연합병원이 있어서 왔다 갔다 하는 사람들 많아서 잘 될 거 같습니다.

 

더벤티 충주시청점

1. 위치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요. 큰 길가에 30분은 주차단속을 하지 않아서 잠깐 주차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건물 뒷편으로 공영주차장이 있는 것도 참고하세요.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티 충주시청점

 

옆으로 죽이야기와, 충주현대노인복지센터가 있어요.

 

영업시간 : 08:00 ~ 21:00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치 충주시청점

결재할 수 있는 수단이 다양합니다. 삼성페이는 기본이고 네이버, 카카오, 애플 등도 가능합니다.

충주시에서 발행하는 충주사랑상품권도 사용가능해서 너무 좋더군요~ㅎㅎ

 

2. 매장 인테리어


주문에 밖에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든지, 매장에 들어와서 주문을 해도 됩니다.

밖에 서있기 더워서 저는 매장에 들어와서 주문을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더벤티사이즈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티 충주시청점

 

테이크아웃을 주로 할 거 같은 매장이라서 그런지 작고 깜찍하네요.

더벤티의 시그니처 보라색!!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티 충주시청점

 

음료와 같이 먹을만한 디저트 종류도 꽤 많더군요. 꼬꼬마손님들을 위한 뽀로로음료수도 준비되어 있어요.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티 충주시청점

 

뒤쪽에서 음료컵 사이즈 확인할 수 있게 준비해 놓셨네요.

다회용 컵도 판매합니다.ㅎㅎ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티 충주시청점 매장 인테리어

 

안쪽에 들어가니깐 테이블이 있어요. 잠깐 쉬었다 갈 수 있겠네요. 

깔끔한 실내예요~~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더벤티 충주시청점 매장 인테리어

 

잠깐 앉을 틈도 없이 음료가 나와버렸네요~ㅎㅎㅎㅎ

 

 

충주더벤티카페
충주 더벤티
더벤티 충주시청점
충주시청근처 카페
충주시청근처 저가형커피
충주 죽이야기 
충주 현대연합근처 카페
충주현대연합병원 근처 카페
책이있는글터서점 근처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더벤티사이즈

 

더벤티 사이즈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루종일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Review


더벤티 충주시청점은 병원이나 서점에 올 때 자주 들를듯하네요. 근처에 대형유명 브랜드 카페가 있지만 아무래도 저렴한 커피 쪽으로 발길이 가네요~ㅋㅋ 솔직히 프랜차이즈 커피는 비슷하잖아요~~ㅎㅎ 

주차도 잠깐 할 수 있고 접근하기 쉬운 곳에 있어서 좋은 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