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라이프)/고양이 이야기

호랑이 인형한테 괴롭힘 당하고 복수한 젤리

by 지후papa 2023. 7. 28.
반응형

젤리의 새로운 장난감 스크래처

본능적으로 사냥놀이를 하고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집중해서 딱 잡고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실밥 한번 딱 쳐다보고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앙~ 기습 키스

어머 무셔라. 발톱보소~ 발톱

고양이 발톱이 젤 무서움!!ㅎㅎ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스크래처와 함께 댄스를

젤리 너 그렇게 안 봤는데

남자 좀 꼬실 줄 아는구나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아니에요~~

"저는 아빠뿐이라고요~"

 

흠.. 이러다 소설하나 쓰겠네.

한참을 스크래처랑 놀다가

 

호랑이한테 당했다.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무차별적인 호랑이의 공격

젤리는 어찌할 수 없이 당하고 말았다.

 

그리고 또다시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당하고 말았다.

"하지 말라고 우씨 우씨"

겁을 먹은 건지

공격하는 건지 모르겠네

그리고 호랑이 인형을 내려놨더니.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잠깐 쳐다보고 

기를 모으고

냥펀치를 인정사정없이

호랑이 얼굴을 가격했다.

 

이 모습을 보고 빵 터져버린 우리들

오늘도 젤리가 엄청 

즐겁게 우리랑 놀아줬네요

 

앞으로 건강하게 잘 자라렴

 

엑조틱고양이
엑죠틱고양이
猫
cat
ねこ

 

 

 

엑조틱 고양이 집사들이 알아두면 좋은 이야기 이그조틱 칼리코 색상

고양이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는 집사이긴합니다만, 이번에 어쩌다 고양이집사가 되었어요. 길 고양이 밥이나 챙겨주는 정도였는데, 캣대디?ㅋㅋ 지인 중에 한 분이 거의 반강제로 집으로 데리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