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대소중국집 자금성 배달 리뷰 배달비 없어요 내돈내산 리뷰

by 지후papa 2023. 7. 30.
반응형

사무실에서 가끔 나가지 않고 배달 음식 먹고 싶을 때가 있죠

그럴 때 꼭 생각나는 음식이 중국집이에요.

 

자금성 TEL : 043-882-5600

 

 

 

대소 두진하트리움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지나가면서 사람들 많이 들르는 중국집이에요

 

하루는 짜장면과, 탕수육

그다음에는 콩국수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일단 그릇들이 일회용이 아니라는 점!! 칭찬합니다.

맛있는 음식이 일회용에 오면 좀 찝찝하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여기는 합격!

단무지랑 김치 좀 많이 달라고 했더니...ㄷㄷ

 

 

사천탕수육 양념이 매콤하면서 달달하네요.

배달이지만 그래도 따듯한 온기가 느껴집니다. ㅋㅋ

 

 

당연히 김치는 중국산이겠죠?ㅋㅋ

 

 

 

 

군만두 서비스!! 

 

다음은 시원한 콩국수

사실 직접 콩물로 한건 아닌 거 같아요.

콩국수 시중에 파는 가루 다들 아시죠?

정말 맛있는 거!!ㅋㅋ 

 

딱 이맛입니다!!ㅋㅋ

 

나중에 콩국물만 남았을 땐 두유 마시는 것처럼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우리 보통 음식을 신문지에 깔고 먹고 치우잖아요~

바닥에 까는 비닐을 하나 줘서 그걸로 깔고 

나중에 다 먹고 보자기 싸듯 싸서 밖에 내놓으면 그릇회수해 가더군요.

처음 주문했을땐 봉지가 왜 있지?라고 생각했어서 신문지깔고 먹엇네요!ㅋㅋㅋ

 

 

리뷰

일반 배달비가 없고, 일회용 제품을 최소화하는 점에서 매우 좋은 중국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 중국음식 드시고 싶을 때 주문해 보시는 걸 추천해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