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음성

대소맛집 먹어나보세 현지인들만 아는 대소맛집 가정식백반 콩국수 두루치기 오징어볶음 갈치조림 김치찌개 내돈내산 리뷰

by 지후papa 2023. 7. 23.
반응형

 
예전에 자주 가던 식당 중에 한 곳 먹어나보세
가게 상호가 먹어나보세 참 재밌다고 생각했다.
아파트 상가에 있는 식당이고 매우 작은 한식집이다.
진짜 숨어있는 현지인 맛집이다.
 
 
일단 이 집은 겨울엔 떡만두국, 여름엔 콩국수는 한 번씩 먹어줘야 하는 곳이다.
연속으로 삼일 동안 점심식사를 하러 갔다.
첫째 날은 오징어볶음
둘째 날은 갈치조림
셋째 날은 김치찌개

 

 
음성 대소 주공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이 가게는
주차장이 별도로 있긴 하나 매우 협소하여 길가에 주차를 합니다.
하천 가라 차들이 많이 다니지 않는 곳이라서 길가에 대부분 주차를 합니다.
 

 

 
매우 작은 식당이에요.
가정식백반, 동태탕, 갈치조림, 오징어볶음, 닭볶음탕 등
전부 즉석에서 바로 해주시는 요리들이에요.
사장님께서 제일 잘하시는 요리들로 메뉴를 선정한 듯 보입니다.ㅋㅋ
 
 

 
이렇게 보이는 게 전부인 가게입니다.
좌식 상 5개이고, 입식 입식 상 1개
매우 작은 식당..
한국의 일본식 식당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ㅋ
 

 

 
메뉴판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되어있어요.
 

오징어볶음

 
오징어볶음은 주방에서 대부분 조리를 해서 나옵니다.
앉아서 불 약하게 하고 먹었습니다. ㅋㅋ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저는 밥에 비벼먹으니깐 진짜 한 그릇 뚝딱
 

 

갈치조림

 
다음날엔 갈치조림을 시켰는데,
딱 1 사람당 2조각씩 먹을 수 있는 갈치와
엄청 많이 들어있는 무.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대부분 반찬들이 그날그날 만들어서 주시는 거 같아요.
어제의 반찬과 같은 건 김치뿐
일주일 동안 오면 골고루 반찬을 먹을 수 있겠네요~~ㅎㅎ
 

김치찌개

세 번째는 김치찌개를 주문했어요. 혼자 왔거든요.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반찬에 빈대떡 하나 나왔어요.
두부와 김치 그리고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있네요.
정말 오랜만에 남김없이 다 먹었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후기

점심식사로 매우 괜찮은 식당입니다.

저야 맨날 점심만 먹으니깐 그런데, 저녁에 오징어볶음과 소주 한잔 
마시기 좋은 곳이네요.

 
이상으로 대소맛집 먹어나보세 리뷰를 마칩니다.

 

 
2023.07.20 - [식당&카페 리뷰/음성] - 대소맛집 제가 봤을 땐 대소에서 순대국밥 1등으로 잘하는 집 원조순대 40년전통~

대소맛집 제가 봤을 땐 대소에서 순대국밥 1등으로 잘하는 집 원조순대 40년전통~

오늘도 어떤 음식으로 점심 요즘 순대국밥 제대로 먹어본 적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봤던 원조순대국밥을 가봤어요. 음성군 대소면에 대소소방서 맞은편에 있습니다. 원조순대 가게 뒷쪽에 대소

1224blog.tistory.com

2023.06.07 - [식당&카페 리뷰/음성] - 대소 맛집 8천원짜리 한정식 맛집 반찬 15가지 토담쌀밥집 대소터미널 근처 맛집

대소 맛집 8천원짜리 한정식 맛집 반찬 15가지 토담쌀밥집 대소터미널 근처 맛집

음성 대소면 대소터미널 맞은편에 있는 한정식 맛집을 소개합니다. 반찬 골고루 먹고 싶은날에 이용하는 식당이에요. 가게 앞 주차는 3대정도 가능합니다. 근처 대소면사무소 주차장을 이용하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