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회전초밥맛집 신연수동 스시 맛집 미카도 스시 리뷰 한접시 1900

by 지후papa 2023. 7. 3.
반응형

 

 

 

내가 제일 안 먹는 음식 중에 하나가 초밥

근데 아내는 초밥을 또 엄청 좋아합니다...

아내가 "신연수동에 회전초밥집 새로 생겼데~~ 괜찮다던데??"

아내를 위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ㅋㅋ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있습니다.

근처 유료주차장 서비스는 없는 거 같아요

 

 

얼마 전엔 하루엔소쿠로 영업하던 곳이에요

엔제리너스 연수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시 30분~ 21시 30분

브레이크타임 : 15시 ~ 17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한 접시에 1900원 현수막에 눈에 띄네요~~

과연 우린 몇 접시를 먹을 것인가?

맛은 괜찮은가? 들어갔습니다. ㅎㅎ

 

 

 

 

저는 회전초밥집을 처음 와봅니다. ㅎㅎㅎ

제가 봤을 땐 엄청나게 긴 레일 위에 초밥이 2단으로 올려져 있더라고요.

어마어마했어요.ㅎㅎ

 

 

초밥 종류가 엄청납니다. 와.. 이렇게 많은 초밥이 있다니..

물은 생수 인원수에 맞게 주더군요~

 

 

솔직히 메뉴는 보지 않고 레일 위에 지나가는 초밥들 보면서

맛있어 보이는 걸로 골라서 먹었어요.

만약 레일에 없는 메뉴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서 주네요.

 

 

보고 있는데 익숙한 게 하나 지나가더라고요.

조이 초콜릿!!

나중에 사장님이 아들한테 그냥 한 개 주시더군요~~ㅋㅋ

센스가 굿

 

 

아들도 생각보다 초밥을 잘 먹더군요

 

 

 

 

저는 이런 것만 먹었어요.

사실 어릴 적에 초밥 먹고 장염을 심하게 앓아서

두 번 다시 초밥을 먹지 않았네요~ㅋㅋ

여기 와서 다시 초밥을 먹게 되었네요

 

 

 

메일소바 하나씩 먹고 20 접시 이상 먹은 거 같아요.

체인이라서 큰 기대는 안 했지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더욱 레일에 초밥들이 올려져서 돌아가는 재밌는 구경도 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인 후기

초밥의 종류가 많아서 초밥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맛도 괜찮았고,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직원이 많아서 응대가 바로바로 되었던 거 같아요.

 

이상으로 미카도 스시 리뷰 포스팅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