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 BHC 교현점 리뷰, 전지현 C~ BHC 충주안림동치킨집 충주교현동치킨집 배달, 포장

by 지후papa 2023. 7. 9.
반응형

 

 

어릴 적에 아버지께서 퇴근할 때 한 손에 통닭 가지고 오시면

그날 저녁은 완전 파티 수준

다음날 통닭먹었다고 얘기할 정도였는데

요즘은 너무 흔해도 너무 흔하다.

 

아내가 저녁준비를 못해서 뭘 먹을까? 물어보면

아들에게 물어본다. 그러면 치킨!!

치킨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거기서 고르는 것도 너무 힘들다.. 사실~~

 

집에서 가까운 BHC교현점에 포장주문을 넣었다.

 

 

배달로만 시켜 먹었는데, 퇴근하면서 찾아가면 되어서 포장으로 주문했다.

 

 

 

 

가게 안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네요.

그렇지만 치킨은 대부분 배달이 많죠~~

 

 

치맥을 할 수 있을까? 과연?ㅋㅋ

결론은 치콜!!

 

 

나를 반겨줄까?ㅎㅎㅎㅎ

후라이드반 + 양념반

맛초킹반 + 치즈볼 +콜라

 

 

조촐한 치킨저녁!!

 

 

 

맛초킹

 

맛초킹이 갑이네요.

저 입맛엔 BHC 후라이드랑 양념은 솔직히 타브랜드에 비해 맛이 없었어요.

다음에 BHC치킨을 먹을 때는

맛초킹!!으로만 주문하기로 합의 봄!!ㅎㅎ

 

이상으로 충주 BHC교현점 포장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