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술집 충주신연수동 술집 무지개 맥주 분위기 너무 좋다

by 지후papa 2023. 6. 30.
반응형

친구와 둘이서 2차로 간 충주 신연수동

오랜만에 자유시간을 얻은거라 늦은 시간까지 친구와 술 한잔 하게 되네요.

평소 같으면 이 시간에 잠자고 있을 시간인데

거리는 활기차네요.ㅎㅎ

 

 

당연히 술 마시기 위해 차는 집에 놓고 왔어요

대리운전보다 택시가 저렴하고 편하잖아요~

 

 

 

안쪽에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천장에 무지개 우산이 눈에 확 들어오더군요~

 

 

조명을 우산이 살짝 가려줘서 은은하고

술 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주네요

 

 

20살 때 생각나네요~~

술집 안에 음악과 시끌벅적한 분위기 나이 먹었나 봐요

 

 

직원들은 맥주 갖다 주기 바쁘네요~

우리는 1차를 하고 온터라 가볍게 한잔씩만 하기로 했어요

 

 

 

밤이라 부담스럽지 않은 과일종류로 주문했어요.

맥주는 엄청 시원하네요~

거짓말 보태서 다 마시고 집에 갈 때까지 시원했음?

그 정도로 차갑고 시원했네요ㅋㅋ

 

 

왼쪽에 스크린이 있는데;;

여기는 뭐 축구 응원할 때 엄청나겠네요~ㅎㅎㅎ

 

 

맥주 한잔 마시고 있는데 집에서 12시까지 들어오라고 해서 

친구와 서둘러 집으로 돌아왔네요.ㅋㅋ

 

개인적인 후기

젊은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지 젊은 에너지를 받아가네요.

예쁜 무지개맥주에서 시원하게 원샷하러 가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충주 신연수동 를 마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