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카페 로스팅카페 '원츠빈' 리뷰 핸드드립커피 원두구매

by 지후papa 2024. 10. 9.
반응형

집에 원두가 다 떨어져서 커피원두 사러 집을 나섰는데

평소에 가던 곳이 일요일에 문을 닫아서 빠르게 검색!!

원츠빈이라는 카페에서 직접 로스팅한다고해서 방문했어요.

 

원츠빈 위치, 영업시간


 

원츠빈 wants Bean

 

원츠빈은 지현동 지현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삼거리라서 가게앞 바로 주차는 힘들고, 안쪽 도로가에 세우고 들어가야 합니다.

영업시간 : 11:00 ~ 21:30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원츠빈 인테리어, 커피


 

카페는 작고 아담해요.

직접 카페에서 만드는 디저트와, 수제청도 있어요.

여러 가지 핸드드립용품이 많은 카페네요~~

여기 찾는 분들은 머신커피보다 드립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많이들 온다고 하네요.

 

 

카페분위기는 아기자기하고 따듯했어요.

 

 

머신커피가격은 보통 스타벅스와 비슷합니다.

핸드드립은 가격이 좀 있어요~~~

머신과 핸드드립커피는 맛이 좀 다르긴 하죠~~?ㅎㅎ

부드러움의 차이? 저는 그렇습니다만...ㅋㅋㅋ

 

 

 

핸드드립은 원두를 선택할 수 있죠~

원산지마다 신맛, 단맛 등이 다르니까 입맛은 맞는 걸로 선택해서 드시면 되죠~~~!!

가격이 조금씩 틀려요.

 

 

볶음원두도 100g씩 파는데

8천 원대부터 13천 원~~~

 

 

처음 멋어보는 원두를 선택했어요~~~

100g에 13,000원짜리 예멘모카 마타리 내추럴을 구매!!ㅎㅎ

참!! 여기 원두의 볶음의 강도는 내추럴!!

심하게 볶지 않고, 적당히~~ 볶은 원두들이에요.

그래서 쉽게 탄맛이 거의 없는 거라고 생각하면 돼요.

 

 

 

 

집에 오자마자 바로 시음!!

 

 

 

 

 

오랜만에 커피다운 커피를 마셨어요~~~

너무 맛있어요~~~

 

 

아침 일찍 핸드드립으로 내려서 사무실에서도 한잔!!

커피 향이 은은하고 너무 좋네요~~!!!ㅎㅎ

내추럴원두를 구매 원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0^

 

 

 

 

충주카페 호암동 뷰가 좋은 '스타벅스' 리뷰 Starbucks Korea

저녁약속이 있어서 잠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 갈려고 충주 호암동에 있는 스타벅스에 갔어요. 보통 드라이브스루로 이용하는 호암동 스타벅스인데, 주차하고 처음 들어가 보았네요. 스타벅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단월강뷰, 빵, 커피가 맛있는 로스터리카페 '커피단월' =단월카페, 카페단월 드라이브

충주에 대형카페 중 한 곳인 커피단월카페를 다녀왔어요.요즘 날씨가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카페예요. 커피단월 위치  커피단월은 충주시 단월동에 위치해 있어요.맞은편에 장수촌도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조용하고 제주도감성을 끌어올리는 '오름카페' 리뷰

오랜만에 아내 단둘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조조영화 '파묘'를 보고 점심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갈 계획을 세우고 있었어요. 영화만 단둘이 보고 점심과 카페는 지인부부와 함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앙성에 디저트가 맛있는 한옥카페 '카페아리아' 리뷰

주말에 앙성에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카페아리아라는 카페인데, 너무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좀 힘들고 자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지현동 제일 힙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마빈' 리뷰 커피, 맥주, 와인 'ma beans'

우리 부부 자유시간이 생겼어요. 육아를 10년 하면서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한 적이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아요. 항상 아들과 함께!! 공동체로 다니는 시간이 많았던 거 같네요. 그러던 어느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