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충주

충주카페 조용하고 제주도감성을 끌어올리는 '오름카페' 리뷰

by 지후papa 2024. 4. 2.
반응형

오랜만에 아내 단둘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조조영화 '파묘'를 보고 점심 먹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갈 계획을 세우고 있었어요.

영화만 단둘이 보고 점심과 카페는 지인부부와 함께 다녀왔네요~~~^0^

충주시 직동에 제주도 느낌의 카페가 있다고, 제주도까지 갈순 없고 근처에서 느껴보기 위해서 갔어요.

 

오름카페 위치


 

오름카페 입구

 

충주 호암동에서 가까이 있는 직동에 오름카페라고 있어요.

충주삼성전자서비스센터 근처에서 약3km 차 타고 들어와야 있는 산속에 있는 조용한 카페예요.

입구에서 올라가는 경사가 상당히 있으니 초보 운전자분들은 안전하게 하시길 바라요~~~

주차장은 올라오면 충분히 있더군요.

영업시간 : 11:00 ~ 21:00
정기휴일 : 매주 수요일

 

 

 

 

오름카페 I. B. (인테리어, 음료)


오름카페 인테리어

 

오름카페 건물에 들어오면 홀은 크게 한 개 있어요.

한쪽 벽이 그냥 완전 오픈창을 사용해서 시원한 날 바람이 솔솔 들어오고 조용하게 바깥 보면서 시간 보내기 좋을 거 같았어요.

 

 

노키즈존 아니고,

반려동물도 함께 올 수 있다고 하니깐 정말 좋은 곳 아닌가 싶네요.

 

오름카페 메뉴

 

음료가격대는 5천 원부터 시작하네요.

 

디저트

 

아이들 음료와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위에 빵 종류는 직접 오븐에 구워서 판매하는 거 같아요.

돌하르방이 눈에 띄네요.

 

 

음료는 바닐라라테, 자몽에이드, 딸기라테, 복숭아아이스티, 초코솔라 떼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적립카드에 도장을 5개 찍어서 주네요~~

10개 채우면 음료공짜?ㅎㅎㅎ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이블 잡으러 나왔어요~~~!!

너무 좋네요~~

 

 

주차장은 3군데 있으니 참고하세요.

근데 아직 완벽하고 매끄럽게 공사가 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도 따듯해서 야외테이블 자리 잡는 게 쉽지 않았았어요.

좋은 자리는 이미 사람들이 다 잡았더라고요~~ㅎㅎ

 

 

너무 작아서 몰라봤어요~~~

돌하르방~~!!ㅎㅎ

 

 

 

 

한자리가 나와서 얼른 잡고 음료 나오길 기다렸어요.

 

 

전체적으로 음료는 정말 맛있었어요.

딸기라테에 얼음 빼달라고 해서 양이 많이 줄을 거라 생각했는데, 넉넉하게 주셨네요~~

 

 

 

 

 

Review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라서 그런지 카페부지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음료들이 너무 괜찮았던 거 같아요.

아이들과 반려동물들과 함께 카페오기는 좋은 곳 같네요.

단, 아이들은 보호자의 지도가 필요해 보이는 공간들이 보이긴 했어요~~^0^

 

 

 

 

 

충주카페 현대카페 조용하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충주탄금공원 근처 핫플레이스 카페현대

업무를 보다 잠깐 시간이 남아서 충주탄금공원 무술공원 근처에 있는 현대카페에 왔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 충주탄금공원에서 놀다가 시원한 커피 마시러 오기 좋은 카페인 거 같아요 자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호암동 뷰가 좋은 '스타벅스' 리뷰 Starbucks Korea

저녁약속이 있어서 잠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 갈려고 충주 호암동에 있는 스타벅스에 갔어요. 보통 드라이브스루로 이용하는 호암동 스타벅스인데, 주차하고 처음 들어가 보았네요. 스타벅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앙성에 디저트가 맛있는 한옥카페 '카페아리아' 리뷰

주말에 앙성에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카페아리아라는 카페인데, 너무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좀 힘들고 자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지현동 제일 힙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마빈' 리뷰 커피, 맥주, 와인 'ma beans'

우리 부부 자유시간이 생겼어요. 육아를 10년 하면서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한 적이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아요. 항상 아들과 함께!! 공동체로 다니는 시간이 많았던 거 같네요. 그러던 어느

1224blog.tistory.com

 

 

충주 카페 앞마당이 있는 예쁜카페 단B 커피숍 드라마 촬영장소

안녕하세요. 지후papa입니다. 글을 써내려갈때 존댓말이 아닌 반말로 작성할때가 있습니다. "친한 친구랑 대화한다"라고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