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

충주카페 앙성에 디저트가 맛있는 한옥카페 '카페아리아' 리뷰

by 지후papa 2024. 2. 24.
반응형

충주 한옥카페 카페아리아

 

주말에 앙성에 한옥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카페아리아라는 카페인데, 너무 공기 좋은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좀 힘들고 자가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카페아리아 위치


 

카페아리아

 

충주시 앙성면에 위치한 카페아리아입니다.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까? 생각했는데

주차장에 간신히 주차를 했어요.ㅎㅎ 주차공간이 조금 부족한 거 같더군요.

영업시간 : 10:00 ~ 20:00
정기휴일 : 매주 화요일

 

 

 

카페아리아 I. B. (인테리어, 음료)


충주 카페아리아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카페아리아는 한옥건물로 지은 카페예요.

 

골동품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보였어요.

 

 

봄, 여름, 가을에는 경치 좋은 야외에서 커피도 마실 수 있게 데크에 테이블까지 준비되어 있더군요.

 

카페아리아 인테리어

 

안으로 들어오니 정말 한옥카페에 온 게 실감 나더군요.

한옥과 현대식 인테리어의 퓨전이라고 하면 좋겠네요.

 

 

 

인테리어

 

밝은 목재와 조명이 따듯하고 편안함을 주네요.

 

카페아리아 차림표

 

아메리카노 4,000원인데, 다른 곳에 비해 저렴하다고 느꼈어요.

 

디저트

 

디저트도 한국적인 디저트들로만 있었어요. 곶감말이와 감태오란다가 엄청 먹어 보고 싶게 생겨서 같이 주문했어요.

 

 

 

 

맛만 보려고 한 개씩 주문했는데,

다들 너무 잘 먹어서 추가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Review


카페아리아는 한옥으로 예쁘게 지은 건물이라서 외국인들이나 아이들과 함께 와서 차 마시면서 놀다 가기 좋은 곳 같아요.

음료가격, 디저트 가격도 적당한 거 같아요.

조용하고 한적한 곳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다음 봄이나 여름에 다시 한번 와봐야겠네요~~~

 

 

 

충주카페 호암동 뷰가 좋은 '스타벅스' 리뷰 Starbucks Korea

저녁약속이 있어서 잠깐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다 갈려고 충주 호암동에 있는 스타벅스에 갔어요. 보통 드라이브스루로 이용하는 호암동 스타벅스인데, 주차하고 처음 들어가 보았네요. 스타벅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지현동 제일 힙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마빈' 리뷰 커피, 맥주, 와인 'ma beans'

우리 부부 자유시간이 생겼어요. 육아를 10년 하면서 아내와 단둘이 데이트를 한 적이 손에 꼽을 정도인 거 같아요. 항상 아들과 함께!! 공동체로 다니는 시간이 많았던 거 같네요. 그러던 어느

1224blog.tistory.com

 

 

충주 베이커리 '이와정' 빵이 맛있는집 충주카페 소금크로와상 달인

SBS생활에 달인에 소금크로와상 달인으로 출연한 베이커리이와정 다녀왔어요. 아내는 아들 친구 엄마들하고 몇 번 가봤던 곳이라고 하더군요. 빵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긴 한데 맛있다고 하네요.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세상상회' 작고 아담한 골목에 있는 귀여운 카페

아이들과 점심을 먹고 충주 관아공원 근처에 있는 작고 아담하고 귀여운 카페 세상상회를 다녀왔어요. 예전에 이쪽 골목에서 프리마켓을 진행했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한번 와보고 알게된 카페

1224blog.tistory.com

 

 

충주카페 현대카페 조용하고 커피가 맛있는 카페 충주탄금공원 근처 핫플레이스 카페현대

업무를 보다 잠깐 시간이 남아서 충주탄금공원 무술공원 근처에 있는 현대카페에 왔어요.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 충주탄금공원에서 놀다가 시원한 커피 마시러 오기 좋은 카페인 거 같아요 자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