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골프

2024 가을 충북 음성 코스카cc 2부라운딩 리뷰 골프의 계절이 왔다 KOSCA CC

by 지후papa 2024. 10. 1.
반응형

요즘 골프 치기 최고의 계절 찾아왔습니다.

아침저녁으로 선선하고, 오후에도 딱 좋은 온도~ 20도대의 기온

단, 그린피가 좀 비싸다는 거 빼고요..ㅎㅎ;;

 

지난여름 6월에 코스카 cc 오고 이번이 두번째로 왔어요~

 

코스카컨트리클럽

 

코스카cc 위치


 

 

금왕 IC에서 1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수도권에서도 많이 오는 골프장!!

27홀(메이폴, 파인, 릴리)

각 코스마다 특징이 명확!!

파인, 릴리코스는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코스~~~ 전장이 조금 짧다고 합니다.

메이플은 전장이 좀 길어서 여성분들 거리가 안 나오면 2 온하기 쉽지 않은 코스라고 합니다. ^0^

 

 

코스카 cc 컨디션


 

주말이라서 사람들도 많고,

날씨는 왜 이리 좋은 건지~~~

 

퍼팅연습장

 

퍼팅연습장에 많은 사람들이 연습을 하네요~~~

그린잔디 상태는 꽤 괜찮네요.

 

저는 메이플, 파인코스로 게임을 진행했어요.

티업시간 : 11시 17분

그린피 : 205,000원

캐디피 : 150,000원

카트피 : 100,000원

음성군민(10%)과 전문건설조합원(건설사대표 50%)은 그린피 할인이 됩니다.

 

 

티잉구역 잔디상태 너무 좋습니다.

매트티샷 단 한 군데도 없고 전부 잔디에서 진행합니다.

 

 

페어웨이 잔디상태 너무 좋습니다.

확실히 야간 없는 골프장은 관리가 잘되는 거 같아요.

 

 

파란 하늘과 초록잔디의 조화~

10월 말쯤 되면 잔디가 변화겠죠???ㅎㅎ

코스카 cc 금잔디(조선잔디)에요~~~

 

 

군데군데 분수~~~

 

 

 

PAR3 

화이트 Tee  보통 140~150m 선상~~

 

 

티잉구역 잔디 다시 싶은 곳에서는 티샷을 안 하고 

잔디 많은 곳에서 진행합니다.ㅎㅎ

 

 

 

햇빛이 강렬해서 선크림, 팔토시, 목가리개는 착용하시는 걸 추천합니다.ㅎㅎ

 

 

페어웨이는 넓은 편이에요~~

근데 오늘따라 드라이버가 너무 안 맞더군요~~~ㅎㅎㅎㅎㅎ

 

 

 

 

 

그린이 넓은 편이에요~

언둘레이션이 있어서 난이도는 좀 있는 편이에요~~~

 

 

어느덧 전반마지막홀~~~

 

 

전반마지막 홀에 미리 주문!!

세트메뉴~ 통닭과 진미오징어채튀김~~~

맥주안주로 딱이에요~~

 

 

 

 

 

 

후반으로 올수록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정말 잔디 상태 너무 굿

 

 

 

 

티잉구역 잔디상태 안 좋은 곳은 틈틈이 보수!!

 

 

 

 

 

 

 

코스카 cc 잔디상태 매우 좋았습니다.

그린스피드는 2.4.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7분 간격~!! 밀리지 않고 바로바로 진행~~

골프라운딩에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도 좋은 캐디를 만나는 것인데

거리도 잘 봐주고 진철한 캐디를 만났네요~~~!!^0^

너무 즐거운 라운딩이었어요~~~~~~~

 

 

 

 

충북 음성 모든코스가 완변했던 '코스카CC' 2부라운딩 리뷰

충북 음성군에 있는 골프장 "코스카 CC"처음 가보는 골프장이라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되더군요. 가까이 있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그곳을 오늘 갔어요.ㅎㅎ최근 날씨가 한낮에 33~35도가 왔다 갔

1224blog.tistory.com

 

 

 

음성인도어 골프연습장 '스타골프연습장' 야외골프연습장

오랜만에 골프연습하러 음성군 음성읍에 있는 스타골프를 다녀왔습니다.음성읍에 골프연습장이 2 곳 있는데, 그중에 제일 긴~~ 연습장이에요.ㅎㅎ 스타골프 위치 및 이용요금  스타골프연습

1224blog.tistory.com

 

 

충주 '킹스데일gc' 코스관리, 잔디상태 매우 잘되어 있는 골프장 1부라운딩 후기 2024. '킹스데일cc'

골프 1부 라운딩은 일찍 일어나는 게 힘들지만 그만큼 대가를 치러주는 거 같아요.상쾌한 공기와 아침이슬~ㅋㅋ킹스데일GC는 처음 와보는 골프장이에요.얼마 전에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 경

1224blog.tistory.com

 

 

대영베이스cc 야간라운딩 요즘 야간라운딩 시즌!! 2024년 8월말부터

요즘 아침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분다.1부, 3부 라운딩 하기 딱 좋은 계절 가을이 왔다.야간에 충주대영베이스 cc 3부 야간라운딩을 하고 왔는데잔디컨디션이 너무 좋았다~~~ 대영베이스cc

1224blog.tistory.com

 

 

로얄포레cc 야간라운딩 후기 2024년

요즘 너무 더운 날씨에 많은 골퍼들이 야간라운딩을 즐기죠~충주에 야간 라운딩하는 골프장이 많은데, 그중에 충주 신니면에 있는 로얄포레cc그린피가 저렴해서 다녀왔어요. 로얄포레cc 위치 

1224blog.tistory.com

 

 

충주 올데이 임페리얼레이크cc 야간라운딩 리뷰 2024년 가을?

충주에서 뷰가 제일 좋은 골프장.올데이 임페리얼레이크 cc 야간 라운딩을 다녀왔어요.요즘 날씨가 골프치기 정말 좋은 날씨였어요. 17시 04분 티오프!!야간 그린피 8.9만원야간 캐디피 15만 원야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