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지역정보 및 리뷰

음성인도어 골프연습장 '스타골프연습장' 야외골프연습장

by 지후papa 2024. 8. 2.
반응형

오랜만에 골프연습하러 음성군 음성읍에 있는 스타골프를 다녀왔습니다.

음성읍에 골프연습장이 2 곳 있는데, 그중에 제일 긴~~ 연습장이에요.ㅎㅎ

 

스타골프 위치 및 이용요금


 

스타골프

 

스타골프연습장은 음성 군청에서 한벌리 가는 구도로 오르막에 위치하고 있어요.

음성에서 제일 높은 곳이 아닌가 싶어요.ㅎㅎ

 

스타골프연습장 주차장

 

주차장도 넓고 좋습니다.

 

영업시간 : 08:00 ~ 22:00 (월~금) , 08:00 ~ 21:00 (토, 일)
정기휴일 : 2, 4번째 일요일

 

오전 8시에 오픈을 하는 연습장입니다.

우리 동네는 아침 6시부터 연습장을 여는데 여기는 조금 늦게 오픈하는 거 같네요.

스타골프 연습장 요금표

 

저는 1회권으로 구매했는데, 충주랑 가격은 비슷한데 시간이 짧은 듯합니다.

 

 

스타골프연습장 F. (시설)


 

타석은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잡으시면 됩니다.

1층과 2층 타석이 있는데, 저는 보통 1층에서 치는 게 더 좋더군요.ㅎㅎ

 

 

프로실도 있고, 그립교체도 가능!!

초보자들은 티칭 상담도 받을 수 있겠네요.

 

 

타석이 꽉 차 있을 경우 앉아서 기다리는 소파도 대기~~

 

 

스크린도 한 칸 준비되어 있네요~~!!

 

 

 

1층 타석은 어프로치 연습하기 좋겠습니다.

끝에 망까지 거리는 대략 150m~160m 정도 되는 거 같습니다.

 

 

2층 타석에서는 뷰가 좋습니다. ㅎㅎ

그래도 거리가 좀 아쉽기는 합니다만, 

연습이 목적이니~~~

스윙과 타격 등 힘 빼는 연습만 열심히 하다가 왔습니다.

 

 

Review


스타골프연습장 시설이 좀 오래되긴 했지만 꾸준한 유지관리를 하고 있는 티가 납니다.

비거리가 많이 나오시거나, 탄도가 낮게 가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별로 일수 있지만,

연습장은 연습장일 뿐 필드가 아니니 참고하시길~~ㅋㅋ

 

 

 

 

충주 골프연습장 '진양골프연습장' 야외골프연습장 / 인도어연습장

오랜만에 인도어연습장에 다녀왔어요. 한 동안 꾸준히 골프연습장을 다녔었는데, 살은 안 빠지고 배만 나와서.ㅋㅋ 헬스클럽을 꾸준히 다니고 있습니다. 아들도 함께 가자고하여 다녀왔어요.

1224blog.tistory.com

 

 

고성여행 | 청간골프연습장 강원도 고성군 실외골프연습장 고성인도어연습장 고성골프연습장

설명절에 가족끼리 설악산도 갈겸 고성에서 왔어요. 어딜 가도 아침에 근처 연습장이 있으면 가볼려고하는 지후papa입니다. 숙소 근처에 가까이에 2곳 정도가 있었어요. 가장 가까운 곳으로 출발

1224blog.tistory.com

 

 

충북 음성 모든코스가 완변했던 '코스카CC' 2부라운딩 리뷰

충북 음성군에 있는 골프장 "코스카 CC"처음 가보는 골프장이라 너무 설레고 기대가 되더군요. 가까이 있지만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그곳을 오늘 갔어요.ㅎㅎ최근 날씨가 한낮에 33~35도가 왔다 갔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