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라이프)/여행

고성여행 자연에서 예술작품을 보며 힐링하는 카페 미술관 '피움힐링파크'

by 지후papa 2024. 9. 30.

비가 오는 추석연휴에 피움힐링파크를 다녀왔어요.

예술작품도 관람하고, 조용한 산 카페에서 차도 한잔 마시며

힐링할 수 있다고 해서요.

피움힐링파크 위치, 이용시간, 관람료

피움웰컴센터

피움힐링파크, 미술관, 카페는 설악썬밸리 cc 근처에 있는 작은 문화복합시설입니다.

이곳을 들어갈려면 피움웰컴센터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어요.

여기가 카페겸 입장료 내는 곳이에요.

성인 8,000원
청소년 6,000원
어린이 4,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관람시간 : 09:30 ~ 18:00 (연중무휴)

입장료를 지불하고 잠시 카페에서 그림도 보면서 차 한잔씩 마셨어요.

이곳저곳에 작품들이 엄청 많아요~~~

커피, 차, 음료는 5~6천 원대

피움카페

노출콘크리트~ 정말 미니멀하고 깔끔했어요.

벽에도 여러 그림작품들이 있습니다.

작품제목, 사이즈, 제품가격, 화가가 써져 있어요.

작품들 가격이 좀 나가는 편이에요~~ㅎㅎ

예뻐도 섣불리 구매할 수 없는...... ㅜ ㅜ

집에 걸어두고 싶은 작품들이 몇 있었는데,

가격이 ㅎㄷㄷ하여 감상만 했어요..ㅎㅎㅎ

피움힐링파크 미술관, 갤러리

피움웰컴센터에 주차를 하고 천천히 자연을 즐기면서 걸어 올라가도 좋은 코스예요.

근데 오늘은 비가 와서 차를 타고 올라갔네요.

중간에 물이 흐르는 개울이 있어서 그냥 걸어갈 순 없겠더라고요~ㅋㅋ

먼저 피움갤러리부터 관람했습니다.

4관은 건물에서 비가 새서 입장을 못했어요.

아마도 바닥이 미끄러워서 개방을 안한듯합니다.

멋진 작품들과 그림들을 보면서 힐링하는 시간이었어요.

일단 너무 조용해서 좋았어요

가수. 김창완님의 작품과 화가. 이정연님의 개인작품도 관람할 수 있었어요.

북한 미술 3인전~~

피움힐링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 들었어요.

찾아오는 길이 쉽지 않아서 투덜투덜 댔는데,

예술작품으로 보상받고 가네요~ㅎㅎㅎ

고성카페 아야진해변 해수욕장 높은언덕에 위치한 카페 '시크릿블루카페' 리뷰 Secret BLUE Cafe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아야진해수욕장 근처에 멋진 뷰를 가진 카페를 다녀왔어요. 시크릿블루 높은곳에서 보는 바다, 그리고 여유를 찾으러 왔어요!! 시크릿블루카페 위치 시크릿블루카페는 강

1224blog.tistory.com

북한을 보다 • 고성 통일전망대 DMG박물관 여행

이번에는 설명절이 앞으로 쉬는날 길어서 오랜만에 동해바다 여행을 다녀오기로 가족들과 얘기를 나누고 토요일 아침일찍 출발했어유. 고속도로로 가면 지루할듯하여 국도를 이용해서 가게 되

속초카페 '나폴리아' 정말 멋진 바다뷰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 카페 리뷰

동해바다 해변가에는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 거 같아요. 그중에 한 곳인 속초카페거리에 있는 나폴리아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나폴리아 카페 위치 나폴리아카페는 속초카페거리에 있어요..

1224blog.tistory.com

고성맛집 동치미막국수집 ' 교암막국수' 리뷰 고성막국수

명절만 되면 가는 고성군~~강릉처럼 번잡하지 않고 조용한 바닷가라서 갈 때마다 힐링하고 오는 곳이에요.점심 먹기 애매한 시간 오후 2시 30분에 도착했는데,곧 있음 저녁을 먹어야 해서 간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