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카페 리뷰/강릉, 속초, 고성

속초카페 '나폴리아' 정말 멋진 바다뷰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 카페 리뷰

by 지후papa 2024. 3. 12.
반응형

동해바다 해변가에는 정말 많은 카페가 있는 거 같아요.

그중에 한 곳인 속초카페거리에 있는 나폴리아라는 카페를 다녀왔어요.

 

나폴리아 카페 위치


 

 

나폴리아카페는 속초카페거리에 있어요..

카페거리라고 해서 막 거리에 카페가 많지는 않고 근처에 바다정원이라는 카페와 나폴리아카페가 있어요.

 

나폴리아 카페 I. B. (인테리어, 음료)


나폴리아 메뉴

 

음료가격은 바닷가 근처에 있는 카페들과 비슷합니다.

동네에 있는 카페들과는 가격차이가 좀 있습니다.

 

나폴리아 디저트

 

커피와 함께 하면 좋은 디저트 빵들이 여러 종류가 있었어요.

 

 

 

 

 

2층 인테리어

 

나폴리아카페 2층과 3층에 자리를 잡고 음료를 마시면 멋진 바다뷰를 볼 수 있어요.

 

 

창밖에 바다를 보면서 음료를 마시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에요.

대화보다는 바다멍?ㅎㅎ

 

 

 

 

 

음료들은 일회용으로 전부 나오네요~~~

 

 

아들이 바다 구경하고 온다고 혼자 나갔어요.ㅎㅎ

심심한지 내려오라고 손짓발짓~~ㅋㅋ

 

 

 

모래와 바위가 같이 믹스되어 있어서 나름 신발에 모래가 많이 안 들어갔던 거 같네요.ㅎㅎ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에서 멋진바다뷰를 보고 싶다면 나폴리아카페 추천합니다.

 

 

 

2024.03.08 - [식당&카페 리뷰/강릉, 속초, 고성] - 고성카페 아야진해변 해수욕장 높은 언덕에 위치한 카페 '시크릿블루카페' 리뷰 Secret BLUE Cafe

 

 

 

 

강릉민박집 술꾼도시여자들 촬영지였던 순긋해변 '바다민박' 가보고 싶었던 민박스러운 바닷가

바닷가 근처로 여행을 갈 때마다 해보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 가장 바닷가 끝 해변가에 있는 옛날 민박집에서 자고 오는 거예요.ㅎㅎ 이번에 급으로 강릉 가서 미리 해맞이를 보고 오자고 아내

1224blog.tistory.com

 

고성 속초맛집 순두부와 청국장 그리고 가마솥밥이 맛있는 식당 '황두막할머니' 리뷰 설악파인

강원도 고성에 오면 항상 들르는 식당 중에 한 곳이 황두막할머니식당을 소개합니다. 몇 년째 명절 때만 되면 와서 순두부와 청국장 먹으러 옵니다. 가마솥밥으로 바로 지은 밥맛이 정말 맛있는

1224blog.tistory.com

 

강원도 속초 영랑호 산책코스

강원도 고성군에 살고 계시는 지인 집에서 하룻밤을 자고 일어나서 근처에 운동할 만한 곳을 찾아봤어요. 고성군 봉포리에서 가까이에 영랑호라는 곳이 있더군요. 영랑호는 속초시에 있지만 고

1224blog.tistory.com

 

 

반응형

댓글